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갈대의 철학 Apr 12. 2021

안녕하세요

- 안부

안녕하세요

- 안부


                                       시. 갈대의 철학[겸가蒹葭]



안녕하세요.

그동안 잘 지내셨어요 라는


누가 나의 안부를 물어주었을 때

내가 살아있음을 느껴봅니다


안녕하세요

안색이 안 좋으세요 


누가 나의 건강을 챙겨 주었을 때

세심한 배려에 고마움을 배워봅니다


안녕하세요

뭔가 좋은 일이 생기셨나 봐요


누가 나의 기쁨을 함께해줄 때

나의 행복이

그대의 행복이란 것을 알게 되어

감사의 마음을 가슴에 되새기게 합니다


2021.4.10 섬강에서 석양 일몰

매거진의 이전글 거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