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갈대의 철학 Apr 18. 2021

꽃잎에 맞았다     

- 사랑을 도둑맞았다

꽃잎에 맞았다     

- 사랑을 도둑맞았다


                                           시. 갈대의 철학[겸가蒹葭]



떨어지며 날리는

꽃잎에

나의 두 빰을 도둑맞았네


한쪽 빰은

나의 사랑하는 이에게


길을 함께

같이 걸을 때마다

흐드러지게 지다 떨어지며

다시 피어나는

지나는 꽃들에게 도둑맞았고


또 한쪽은

바람에 떠나오는 그대 마음

떨어지며 날리는

꽃잎에

내 마음을 빼앗겨버렸네


살가운 바람 불어와

호암지 호숫가 가는 길에

떨어지며 다시 솟아오르는 마음


흔들리지 않는 분수대 마음이

꽃잎에 맞아도 아프지 않은

그대  내 마음이었으면 바랬네


2021.4.17 호암지에서

매거진의 이전글 달맞이꽃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