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갈대의 철학 May 15. 2021

그대가 나와 다른 이유

 - 당신의 생각

그대가 나와 다른 이유

 - 당신의 생각


                                       시. 갈대의 철학[겸가蒹葭]



내가 그대와

다른 이유를 알아갑니다


당신이 그리워할 때

나는 시를 적고


당신이 하늘을 바라볼 때

나는 바다를 생각하며


당신이 꽃을 바라보면

나는 사진을 찍고


당신이 밤하늘 별을 바라보면

기다림에 지쳐가는


나에게



나는 떠나온 별빛에 담긴

당신의 안부를 묻습니다

2021.5.14 트래킹에서

매거진의 이전글 시듬의 이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