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갈대의 철학 Jan 17. 2022

내게 주어진 시간이 단 하루라면

- 내게 남은 마지막 시간의 끝이 다가오면

내게 주어진 시간이 단 하루라면

- 내게 남은 마지막 시간의 끝이 다가오면



                                              시. 갈대의 철학[겸가蒹葭]




내게 남겨진 시간이

하루라면


나는 그대와 단둘이 

치악산 비로봉에 올라


떠오르는 태양을 바라보며

내일도 다시 떠오를 거라는

희망을 가지고 살아갈 테야


그 순간의 시간만큼은

그대와

늘 같은 공간에서

항상 같은 생각을 하고 싶다고


손하나 가득 포개어  

진하고 격한 감격의 포옹에

태양보다 더 붉게 키스를 할 테야



내게 남은

마지막 주어진 시간의 끝이 다가오


나는 내게 기다려온 사람들과

내게 떠나온 사람들과

나는  서로 다른 시간을 위해

우연인 듯 만남을 약속하고


기억의 공간에서 멀어질라 치는

아스라이 멀어져 가는 그대들과

치악산 치마 바우에서

지는 석양을 바라보고


영원히 식지 않을 마음을

그 속에 담아


용광로보다 더 붉디붉은 

뜨거운 마음으로

사랑을 다시 하고 싶다고

그대에게 다짐하며 외쳐갈 테야


2022.1.16

매거진의 이전글 달을 바라보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