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갈대의 철학 Jul 22. 2024

악마의 눈

-  악마의 입

악마의 눈

-  악마의


                                    시. 갈대의 철학[겸가蒹葭]




 베어 물었다

그 속에 악마의 입이 있었다


또 한입 베어 물었다

그 속에 악마의 눈이 있었다


 누가 악마의 과일을

따먹었는가


나는 무화과를 따먹은 뒤에

부끄러움을 알지 못했다


2024.7.22 시골에서

매거진의 이전글 노송은 변함이 없는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