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2
명
닫기
팔로워
32
명
오렌
매일 조금씩 읽고 쓸 때만 궤도를 이탈하지 않고, 헛되지 않게, 충실하게, 내 삶을 살아간다는 느낌이 든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이미숙
이미숙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포워커 For worker
안녕하세요. 직장인을 위한 브런치 포워커입니다.
팔로우
채파도
아무도 나에게 관심을 주지 않으면 좋을텐데
팔로우
김세윤
영화에서 삶을 보고 글로 옮기곤 합니다.
팔로우
최가현
최가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현소이
가끔 글 씁니다. 잠시 쉬다갈게요.
팔로우
박준택
대전에서 손바닥만한 커피숍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상을 소재 삼아 편안하고 코믹하게 쓰되, 그 안에 감동과 교훈을 담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앙 관련 글도 종종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선호 Sun Na
새로운 도전. 캐나다 모기지 브로커 @namortgage9
팔로우
forever young
forever young의 브런치입니다. 먼훗날 지금을 좋은 추억으로 떠올릴 수 있도록 하루하루를 채워갑니다.
팔로우
심리학관
심리학관은 대학원 선후배인 상담심리학자 5명이 모여서, 각자의 전문성에 기반하여 "자신의 삶을 건강하게 만들고 싶은 이웃님"을 위해 응원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B 밀
유쾌하고 웃음을 줄 수 있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메모
무명
팔로우
니들이 정의를 알아
니들이 정의를 알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onia
경계에 살며 부유하던 이야기를 나누는 Sonia입니다. 소속 없이 불안을 가지고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하루를 더 살아보고 싶은 희망과 작은 위로를 주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뽕호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는 글’ 쓰기를 지향합니다. 큰 감동 한번 보다는 작은 감동을 여러번 주고 싶습니다.
팔로우
MOMO
장애인 인권단체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민호라고 합니다. 문화와 예술에서 포착되는 인권 문제를 관찰하고 글로 남기는 작업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