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LIKETRIP Aug 27. 2024

교토 가족여행 숙소 4인 이상도 OK! BEST5

교토 가족여행 숙소 찾기 어렵다면

교토 가족여행이라면 객실을 두개 나눠서 잡아도 되지만 한 곳에서 같이 자고 싶은 사람들도 있을 듯 하다. 그래서 이번에는 5인 이상 숙박할 수 있는 단체 숙박이 가능한 호텔을 소개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주이후카쿠 호텔

교토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주이호카쿠 호텔. 역에서 가까운 편리한 위치에 있으면서도 온천도 보유하고 있는 숙소다.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에도 온천에 들어갈 수 있어 온천과 관광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단체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5인 이상 숙박할 수 있는 객실 타입은 성인 8명까지 숙박할 수 있는 천연온천이 딸린 화실과 성인 5명까지 숙박할 수 있는 특별실이 있다. 두 타입 모두 천연 온천이 흐르는 욕조가 딸려 있어 모두 함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자체는 7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숙소이지만, 리뉴얼을 해서 매우 깨끗하다. 대욕장은 벽화가 아름다운 탕과 암반욕을 즐길 수 있는 탕이 있다. 시간에 따라 남녀가 바뀌기 때문에 둘 다 이용할 수 있다. 1박 17만원대~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호텔 그랑비아 교토

호텔이 있는 곳은 교토역 위. 교토 타워를 바라보며 숙박할 수 있는 호텔 그랑비아 교토도 가족여행에 적합한 곳이다. 시내에 있는 호텔이기 때문에 교토의 번잡함을 바로 아래에서 느낄 수 있어 조금은 우월감에 빠질 수 있다.

최대 5명까지 숙박할 수 있는 패밀리 룸은 62㎡의 넉넉한 공간이다. 식사는 호텔 내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것도 좋고, 룸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부 담 없이 모두 함께 방에서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투숙객들은 저렴한 요금으로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탁 트인 수영장 외에도 헬스장, 요가, 필라테스 등의 스튜디오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1박 20만원대~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하나야시키 우키후네 엔

JR 나라선 우지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숙소 하나야시키 우키후네 엔. 역에서 무료로 송영을 해주기 때문에 전철을 타고 가도 편리하다. 숙소가 있는 곳은 우지강변에 있어 세계유산인 뵤도인과 꽃이 아름다운 미무로토사 등 관광지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5명까지 숙박할 수 있는 객실은 일본식 양실 토키와노마, 일본식 12첩 다다미'이 있다. 토키와노마는 고급 타입의 객실로 반 노천탕이 딸린 객실이다. 

우지강의 경치가 이 숙소의 매력이기도 하다. 신록의 계절, 단풍의 계절 등 계절마다 바뀌는 풍경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다. 1박 25만원대~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교토 타워 호텔

교토 타워 호텔은 교토 역에서 도보 약 2분이라는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이다. 교토가 처음인 사람이라도 헤매지 않고 도착할 수 있을 것이다. 교토역 앞이라 주변에 쇼핑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매우 편리하다.

5명이 숙박할 수 있는 객실은 2~5인용 화양실, 4~5인용 라지 트윈 또는 3~7인용 디럭스 패밀리'등 다양하다.인원수만큼의 침대를 준비해 주기 때문에 쾌적하게 잘 수 있다. 1박 9만원대~


1박 가격 및 객실 확인


교토에서 가장 맛있는 니싱소바 혼케오와리야

작가의 이전글 도쿄 아사쿠사 호텔 추천 BEST5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