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비즈니스 호텔 추천
도쿄는 지역마다 볼거리가 가득해 호텔 위치를 어디로 정해야 하는지 고민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도쿄 호텔부터 고급 숙소까지 풍부해 어떤 곳을 고를지 모르겠다면 그럴 때는 도심 역 근처 호텔을 추천 합니다. 신주쿠나 시부야 등의 주요 역은 피해, 조금 벗어난 역도 지하철이나 JR 노선이 달리고 있어 역 근처면서 도보 이동도 적고 관광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선 도쿄 도심인데 싸게 묵을 수 있는 비즈니스 도쿄 호텔을 소개합니다.
욕실과 화장실 분리되어 있는 구조, 오다이바 근처
다마치역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시즈테츠 호텔 프레지오 도쿄 다마치. 오다이바나 롯폰기 힐즈, 도쿄 스카이트리 타운 등 전철로 30분 이내 거리에 있어 관광 거점에도 편리합니다. 전 객실에 43형 TV나 책상&의자, 개별 에어컨 등이 비치되어 있으며 시몬스제 침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 객실 욕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는 구조도 마음에 드는 부분 입니다. 로비에는 어메니티 코너도 있습니다. 입욕제도 제공하고 있어 욕조에 물을 받아 휴식을 취할수도 있습닙다. 조금 호화로운 아침 식사가 컨셉인 도쿄 호텔로 아침 식사 뷔페는 오믈렛과 프렌치 토스트는 즉석에서 만들어 줍니다. 그 밖에도 베트남 쌀국수, 채식 카레, 계절 야채나 과일, 디저트 등 폭넓게 갖춰 있습니다.
도쿄돔, 아키하바라, 진보초 등과 가까워
스이도바시역에서 도보 약 1분 거리에 위치한 시퀀스 스이도바시. 도쿄돔에서 도보 약 5분이므로, 야구 관전이나 라이브 공연 등을 관람한 후 혼잡을 피해 곧바로 호텔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인 체크인 17시 체크아웃 14시로 늦은 시간대이므로, 다음날 아침은 천천히 자고 싶다고 하는 사람에게도 딱 맞습니다.
1층 테라스에서 도심에 있으면서 개방적인 공기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좋고 객실에는 일부 욕조가 있는 객실도 있지만 대부분은 샤워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스파 라쿠아까지 도보 약 10분 정도 소요돼 대욕장과 사우나를 원하는 분들에게도 추천 합니다. 퀸 트윈 침대 외에 2층 침대의 객실도 있으며 3~4인이 머물기에도 적당 합니다. 조식은 3종류의 샌드위치(선택)에 스프, 요구르트, 음료가 제공되며 프렌치 토스트나 그릴 치킨 샐러드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변 환경 좋고 욕실, 전 객실 화장실 분리된 구조
고탄다역 동쪽 출구에서 도보 약 1분 거리에 위치한 JR 동일본 호텔 메츠 고탄다. JR 노선 정차역이라 시부야나 하라주쿠, 시나가와 등으로 접근성도 좋습니다. 주변에는 슈퍼마켓이나 음식점이 많이 있으므로 호텔에 먹을 걸 사와 먹기도 좋습니다.
객실은 더블이나 트윈룸이 중심으로 1~3명의 정원이라 혼자 여행이나 친구, 커플 여행에 최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도심 비지니스 호텔로 전 객실 욕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으며 욕조도 비치되어 있어 추천할만한 포인트 입니다.
로비에 어메니티 코너가 있으므로, 화장수나 유액, 입욕제, 차 세트등도 이쪽에서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으며 키즈용 어메니티도 제공 됩니다. 아침 식사는 뷔페로 진행되며 메인은 덮밥, 일식 플레이트, 양식 플레이트 중 하나를 좋아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야채가 듬뿍 늘어선 샐러드 코너도 있어 추천 합니다. 아침 식사가 맛있다고 평판이 좋으니 추천 합니다.
여성 전용 층 운영, 쓰키지 시장과도 가까워
가야바초역, 핫초보리역, 니혼바시역에서 모두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게이큐 EX인 도쿄 니혼바시. 도쿄역에서도 도보 약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여성 전용 층도 운영하고 있고 카드 키로 숙박층에 멈추는 엘레베이터 시스템이 되어 있어 여자 혼자 여행에서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헤어 드라이어나 상의와 하의로 분리된 잠옷, 어메니티도 충실해 여자들이 기뻐할 수 있는 포인트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로비에는 웰컴 드링크도 자유롭게 먹을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으며 객실에 없는 어메니티도 여기에서 가져갈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세탁 코너나 제빙기, 전자레인지 등도 공유 공간에 있어 연박에도 추천입니다. 체크 아웃을 비대면으로 빨리 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 조식은 샐러드와 토스트, 오믈렛 세트 외에 불고기와 된장국이 제공되는 일식도 있습니다.
전 객실 드럼세탁기와 건조기, 전자레인지 갖춰
니시신주쿠 고쵸메역에서 도보 약 3분 거리에 위치한 도큐스테이 니시신주쿠. 니시 신주쿠 역과 신주쿠 역까지 도보 15 분 이내 거리이며 근처에 신주쿠 중앙 공원이 있는 것도 매력적 입니다. 싱글, 트윈의 객실이 중심으로 1~3명의 숙박에 딱 맞느 도쿄 비즈니스 호텔. 개별 에어컨이 되어 있으므로 실온을 조정할 수 있으며 전 객실에 드럼 세탁기와 건조기를 완비해 둔 것도 좋습니다. 여기라면 자연스럽게 연박을 할 것 같습니다.
객실에 전자레인지도 있어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사오기도 좋고 싱글 B룸의 경우는 미니 키친도 붙어 있기 때문에 간단한 조리도 가능합니다. 조식은 1층 로비에서 일식 또는 양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착순이므로 서둘러야 합니다. 일식은 건강한 한상이 차려지고 양식은 야채 수프, 빵, 드립 커피 등이 제공 됩니다. 체크아웃도 11시로 늦은편인 것도 매력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