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
명
닫기
팔로잉
11
명
민정
엄마를 가장 애틋해하면서 가장 미워하는 사람. 갈기 갈기 찢겨 놓고도 누구보다 해맑게 웃는 사람.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지만 적당히, 대충, 지금의 순간을 살고 싶은 사람.
팔로우
야호너구리
38살. 어느새 굴러다니다가 사회복지사를 관두고 회사원이된 야호너구리입니다.
팔로우
기틀
마흔 다섯 암 판정 후 하루가 무한 반복된다 해도, 그 하루에 갇혀 출구가 없다 해도 좋을 일을 찾았다. 접고 구겨 놓고 차마 버리진 못했던 글쓰기를 허락 받았다.
팔로우
폴린
제가 감명깊게 봤던 영화, 만화, 도서를 공유합니다. 그리고 소설과 영화 시나리오를 써보려고 합니다. 제 글이 공감과 위로가 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릴리포레relifore
<문해력 그림책 100> 저자/ 한겨레 ‘그림책 읽어주는 선생님’ 연재중/ 그림책을 사랑하는 초등교사/ 그림책으로 질문하고, 대화를 나누는 수업/ 찌자매랑 전원주택 라이프
팔로우
한치
오디오 엔지니어 한치입니다. 딸에게 물려 줄 음반들에 담긴 나름의 추억과 감상을 전달하고자 글을 쓰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전산실을 운영 중입니다.
팔로우
곽민주
일, 사랑,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팔로우
사라요
39살 뇌종양 말기 판정을 받은 남편, 죽음 앞에서 미움과 원망을 이해와 사랑으로 극복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제 이야기로 하여금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베리티
TV다큐멘터리와 이것저것들 씁니다. 사람과 음악의 관계에 늘 솔깃하고, 딸기 들어간 차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울고있는땅콩
노을, 늘 여름, 고양이 그리고 화병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