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문정아중국어 Feb 17. 2017

떡잎부터 남다른
대륙 스타들의 어린시절





중화권 최고의 인기 스타들에게도

숨기고 싶은 과거가 존재할텐대요.

그러나 역변따윈 없었다!

떡잎부터 남달랐던

스타들의 어린 시절 모습들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탕웨이(汤唯) / 1979년 10월 7일

대륙의 청순 여신 탕웨이.

어린 시절부터 사랑스런 눈웃음과 

청초한 미모가 빛나네요!




장쯔이(章子怡)/ 1979년 2월 9일

예나 지금이나 청순한 매력을 자랑하며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하는 장쯔이.

대륙의 대표 여신다운 과거를 가지고 있네요.





성룡(成龙)/ 1954년 4월 7일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인 스타가 된 성룡 형님.

어렸을 적 엄청난 개구쟁이로 말썽 좀 부렸다던데

얼굴에 장난끼 가득한 모습이 귀엽네요.





판빙빙(范冰冰)/ 1981년 9월 16일

중국을 최고의 미녀로 손꼽히는 판빙빙.

이미 어린 시절부터 또렷한 이목구비가 완성된 그녀!

모태미녀로 인정합니다.





황샤오밍(黄晓明)/ 1977년 11월 13일

안젤라베이비도 반한 외모 황샤오밍.

그에게 흑역사 따윈없다!

잘생긴 외모 그대로 잘 자라주었습니다.





안젤라베이비(Angelababy)/ 1989년 2월 28일

너무 예뻐서 학창시절 왕따까지 당했다는 안젤라베이비.

연예계 데뷔 후 줄곧 성형설로 곤혹을 겪었지만

과거사진을 보니 모태 미녀였다는 사실 증명되네요~





자오웨이(赵薇)/ 1976년 3월 12일

‘황제의딸’사랑스러운 제비로 기억되고 있는 자오웨이.

인형같은 큰 눈과 장난꾸러기 같은 이미지가 ‘제비’와 똑닮은 것 같네요.





곽건화(霍建华)/ 1979년 12월 26일

대륙의 비주얼甲,연기력甲 곽건화.

어린 시절부터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완성형 외모男’이였네요.





탕옌(唐嫣)/ 1983년 8월 28일

중국의 4대여신 탕옌.

연극대 얼짱 출신으로 유명했던 탕옌은

과연 얼짱 출신 다운 우월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네요!





양양(杨洋)/ 1991년 9월 9일 

현재 중국에서 가장 핫한 남자배우 양양.

과거부터 여심 녹이는 살인미소와 여심저격하는 

훈훈한 외모가 눈길을 끄네요.






과거마저도 너무나 사랑스러운 

스타들의어린 시절 재밌게 보셨나요?

다음주에도 재미있는 중국소식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더 많은 중국 무료 콘텐츠가 보고 궁금하다면?

https://goo.gl/xSEjYy



매거진의 이전글 경남 천성산 922m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