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J 남주 Feb 24. 2024

신나는 외출

66일 글쓰기 챌린지 34일차

오늘 아이들과 함께 삼성 코엑스몰에 다녀왔다.

K-일러스트레이션페어가 열리고 있었기 때문이다.

미야툰 연은미 작가님의 인스타 이벤트에 당첨되어 두 장의 초대권을 받았다.

귀한 두 장의 초대권과 현장 구매한 두 장의 입장권으로 일러스트레이션페어를 관람했다.

일러스트레이션 페어는 '향연'이라는 단어가 딱 들어맞았다. 

생생한 현장에서 정말 많은 일러스트레이터들이 활동하고 있다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인스타 팔로우를 하면 스티커나 책갈피를 준다고 해서 열심히 팔로우하고 선물을 받았다.

우리는 그립톡 하나와 키링 하나를 샀다.

미야툰 연은미 작가님의 작품을 하나 샀는데 감사하게도 스티커를 선물로 더 얹어 주셨다.

2000원하는 스티커를 무려 4장이나 주셨다.

우리가 산 키링이 8000원이었는데 말이다.

"엄마, 우리 100퍼센트 할인받은거네!!"

딸의 말에 웃음이 나왔다. 


간만에 간 코엑스몰에서 가게 구경, 사람 구경을 많이 했다.

핫스팟 중 하나인 별마당 도서관도 가 보았다.

점심으로 푸드코트에서 스파게티를 먹었다.

스파게티 1인분이 19000원 또는 21000원이었다.

물가 상승을 체감했다.

내가 너무 오랜만에 강남에서 음식을 먹어서인지도 모르겠다..ㅎ

개학 전 마지막 즐거운 나들이였다. 


미야툰 스티커



작가의 이전글 순조로운 출발! TGIF!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