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태너리 Oct 16. 2023

에필로그

글로 쓰고 싶었다

 

말로 이야기하기엔

그 무게가 지극히 가벼워져 

한 줌의 입김 마냥 허공에서 사라질 것 같았다

 

그때의 그들과그때의 내가 다가왔다

완연한 감정에 휘말리기도

흑백이었던 기억에 색이 채워지기도 했다

 

오롯이 나를 위한 시간이었다

 

그리고 나니 이젠

내려놓아도 가벼워져도 괜찮다는 생각이 든다

 

내가 겪은 상사들, 회사의 별별 사람

내가 사랑한, 자세히 보아야 사랑스러운 그들, 

상사(上司몽()

 

마칩니다

 

 

추신. 

그리고, 그해 추운 겨울, 나도 상사가 되었다

이전 18화 16-2. P 차장_종장, 진정 사랑하는 상사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