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431
명
닫기
팔로워
1,431
명
몽중몽
평범하게 사는 것이 꿈이지만 그 꿈 속에서 다시 꿈을 꾸고 싶습니다
팔로우
너무 사적인 에디터
남들에게 이야기하기엔 너무 사적인 그런 이야기들...
팔로우
빅토 Lee
일상 속에서 느낀 특별함을 나눕니다.
팔로우
기억하는 나비
마흔다섯 나비가 되어 떠난 언니와, 일흔다섯 엄마의 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서율
"가수이자 작사가 석영'으로 활동중인 에세이스트 서율입니다. 사람의 온기와 그리움, 평범한 순간 속에 숨어있는 아름다움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삶에충
삶을 살면서 어제보다 오늘 삶에 충실하게 살고자, 삶에 에너지를 충전하기 위하여, 저의 소소한 일상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려 합니다. 큰 행복 보다는 작지만 많은 행복을 향해
팔로우
홍콩 서실
홍콩에서 30년 살은 국제금융 뱅커로 시인 그리고 서예 활동을 겸하고 있습니다. 시집으로는 "시인이 풀어주는 인생테크" 를 출간하였습니다. 호는 연심(淵心)입니다,
팔로우
송하루
암과 삶의 전환을 지나 ‘오늘을 살아내는 법’을 기록합니다. 몸이 보내는 신호, 회복의 과정, 그리고 다시 일어서는 사람의 이야기를 씁니다. ‘오늘도 살아남은 여자’의 기록자.
팔로우
유인숙
26년 차 어린이집 원장이자, 두 아들을 키워낸 '선배 엄마'입니다. 이제는 준엄한 교육자보다 육아에 지친 당신의 손을 잡아주는 '옆집 언니'가 되려 합니다.
팔로우
대차게해봄
매일 책을 읽고 요가를 하고 밥을 지으며, 매일 글을 씁니다. 세상에 잘 쓰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리트리버
와인 사러 해외 나가는 외항사 직원입니다. 캐리어에 옷보다 술을 채워오는 직장인의 본격 음주 생활 & 탐구 생활. (가끔 사적인 단상도 섞여 있음)
팔로우
Robin
오랜 시간 기업 조직에서 사람과 일을 가까이에서 바라보며 다양한 현장을 경험했습니다. 일과 삶, 세대와 문화의 변화를 차분한 시선으로 기록하며 공감과 생각의 여운을 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소소
문득 떠오른 감정과 생각을 기록합니다.결론보다 질문을 남기는 글을 씁니다.마치 제 삶과 같이요.
팔로우
삼디
공공에서 일하는 일-기를 쓰는 삼디입니다. 일이라는 것을 한 지, 만 10년이 지나고 나서야 조금 쌓인 이야깃거리를 일기 삼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하
천천히 흐르는 강, 서하의 에세이입니다. 안정적인 공기업을 박차고 나와 카페와 학원을 운영하는 투잡러의 무모하고 용감한 일상을 진솔하게 전합니다.
팔로우
류이선 Ryu Ethan
안녕하세요. 한미동맹과 한반도 문제, 그리고 사람 사이의 이야기를 연구하고 기록하는 연구자입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being cognitive
AI를 거울삼아 우리 인간에 대한 이해가 깊어지는 경험이 소중하게 다가와서, 이를 정리하고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승환
안녕하세요. 25년 기준 호주에 살고 있는 20대 중반 남성입니다. 앞으로 쓸 이야기들은 저도 감히 단정 지을 수 없습니다. 인생이 어찌 예측 가능할까요.
팔로우
나연구소 우경하
나연구소 대표, 출판사 인생이변하는서점 대표. 한국자서전협회장
팔로우
날아올라
조현병 엄마 밑에서 자란 간호사 딸의 생존과 자가치유. 대물림되는 아픔을 끊고 엄마가 된 나를 응원해. 아들아,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