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소영주 Jun 15. 2016

한국장외주식연구소 추천종목

이 종목, 한국장외주식연구소가 자신 있게 추천합니다.


종목을 추천한다는 것

새로운 종목을 추천하는 심정은 무척 고민스럽고, 또 무척 어렵습니다. 

그러나  

한국장외주식연구소, 욕먹을 각오하고 추천하는 종목들이 늘 있습니다. 

자신감이 아니라 오랜 시간 이 시장에서 살아남은 방법은 좋은 놈은 간다는 것입니다. 

노바렉스, 현대엔지니어링, 삼성메디슨, LGCNS, 올리 패스, 지아이티 그리고 한종목 더 추천한다면... 



난상토론을 하여 보겠습니다. 한 종목씩 회의장 위에 올려 놓아두고 심도 있게 왜? 이 종목이어야 하는지 토론을 할 것입니다.


에프엑스기어, 주목하라

▲ 에프엑스기어의 VR기기 "NOON"

 바로 에프엑스기어입니다. 

 말로만 하는 VR주식은 사라져야 합니다. 실력을 겸비한 이 종목 조만간 신문에서 지상파에서 많이 볼 것입니다. 수출은 기본일 것입니다. 구글,  페이스북, 삼성보다 더 많은 사랑을 받는 종목이 될 것입니다. 

 회계법인의 외부감사를 받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통일주권을 발행하였다는 것은 이 주식의 방향을 잘 살펴봐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만간 신문 및 지상파에서 이 회사의 활약을 살펴보길 바랍니다. 귀하고 귀한 주식이 될 것입니다.  

시대의 영웅은 하나씩 나옵니다.

강원랜드, 안철수 연구소, NHN 등등...

시대 속에서 나오고 시대 속에서 성장합니다.  가시적인 성장을 앞둔 이 기업 부디 공부해 보길 바랍니다.


무료회원들에게 마지막으로 드리는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그동안 안트로젠 , 노바렉스, 올리 패스 등등 여러분들에게 선물을 드렸다고 필자는 생각합니다. 




한국 장외주식 아카데미

오직 장외주식만 생각하는 연구소입니다.

알찬 정보로 아카데미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호흡하고 여러분과 함께 고민하여 보겠습니다. 난상토론을 하여 보겠습니다. 한 종목씩 회의장 위에 올려 놓아두고 심도 있게 왜? 이 종목이어야 하는지 토론을 할 것입니다.


장외주식은 기본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장내 주식에서부터 부동산 전망까지, 그리고 주식 하는 사람에게 얼마나 인문학이 중요한지 알려 드리고 싶습니다.


국내 최고의 부동산 전문가 000 씨, 사람 맘을 알아보는 인문학의 최고봉 000 선생님 등등 누구나 인정하는 강사들의 이야기를 눈앞에서 느껴 보길 바랍니다. 



노력합니다. 

목숨 걸고 노력합니다.

될 종목만 보아야 합니다. 

될 종목만 하여야 합니다. 


그러기에 함께 토론하고 함께 같은 방향에서 고민할 것입니다. 

국내 최초 장외주식 아카데미는 여러분들 힘으로 완성될 것입니다. 

스터디 그룹은 자율적인 공간입니다. 그러나 분명한 서비스를 위한 차별은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노력한 만큼, 공부한 만큼 투자한 만큼 결과로 인사할 것입니다.

 

마지막, 추천종목으로 여러분들에게 에프엑스기어를 당당하게 추천합니다. 이것이 선물이 될 것인지 본 연구소에 악영향을 줄 것인지 모릅니다. 필자의 확신으로 갑니다. 

오늘도 필자는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에 가서 진생 크림을 구입했습니다. 주주라면 한 번쯤 매장에 나가봅시다. 주주라면 행동해야 합니다. 당당하게 물어보고 체크하여 봅시다. 

어렵지 않아야 하는 것이 주주의 권리입니다. 노력하면 답이 있습니다. 죽도록 노력하여 봅시다. 돈이 된다면 정말 목숨 걸고 노력하여 봅시다.


장외주식은 무섭고 어렵습니다. 그러기에 더욱더 노력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2016년 3월 8일 한국장외주식연구소 연구소장 칼럼 中

(http://k-otc.com/)

작가의 이전글 시큐아이와 삼성메디슨에 대하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