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루파고 Oct 26. 2023

내 프로필은 아무리 봐도 웃겨!

난 브런치스토리 작가세계에서 내가 전혀 의도하지 않은 부류가 되어 있다.

내 프로필 내용 중 내 의지로 변경할 수 없는 그것!

난 '맛집 분야 크리에이터'로 분류되었다.

내 프로필에는 '소설가'로 되어 있고,

나의 소개에는 '어쩌다 보니 소설가'

키워드로는 '인문교양, '자기계발', '에세이', '소설가', '출간작가', '기획자'로 기재했다.

브런치스토리 안에서는 이상하게도 나의 정체성이 흔들린다. ㅎㅎ

비록 전업작가는 아니지만 난 소설가인가? 에세이스트인가?

아니면 맛집탐방러인가...




매거진의 이전글 다시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