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otMe May 04. 2020

싫다고 대놓고 말하든지

그래 돌려까는데 못알아듣는 내가 병신이지



"언제 시간 돼?"


"글쎄, 한번 봐야돼" 


"그럼 보고 얘기해줘" 


"응, 알겠어" 



그러곤 연락없는 사람들이 종종 있다. 




내가 문제일까? 

그냥 내가 보기 싫어서? 

아님 습관일까? 

귀찮아서? 

어쩌면 건망증일지 모르지




나도 시간이 미친듯이 남아돌고 니가 너무너무 좋아서 

매일 생각나고 보고싶어서 약속을 잡고자 하는게 아닌데 말이지. 




이런거 하나하나에 일일히 상처받고 기억하는 내가 싫다. 

서운해하고 다시금 약속을 묻기 머뭇거리는 내가 싫다. 




그리고 나를 싫게 만드는 너는 더 싫다. 



매거진의 이전글 아, 고민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