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리베르따
이탈리아 싸이버 투어 가이드 리베르따입니다. 유럽 역사, 문화, 음식 이야기.
팔로우
손봉기
투어야 여행사 대표로 25년 동안 전 세계를 배낭여행했다. 유럽 5대 박물관 미술관 해설 음성파일을 제작하여 20년째 무료배포하고 있으며 <미술관을 빌려드립니다-북유럽>의 저자이다
팔로우
갤러리 까르찌나
러시아 그림 전문 갤러리 까르찌나의 브런치입니다. 러시아그림에 대해 이야기하고 공감하며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에드먼드 마운틴
<내 아이에게 가장 주고싶은 5가지 능력> 저자 / 내 삶의 소중한 가치가 원망과 분노가 되지 않도록 본질에 충실하며 살고 싶은 사람. 현재 그런 글을 쓰고 있다
팔로우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
똑같은 장소 이렇게 다른 일정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 www.turista.co.kr
팔로우
utbia 김흥수
샛길로 빠지는 여행 이야기
팔로우
박군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다양한 분야에 호기심이 많고 읽고 쓰는 걸 좋아합니다. 어떤 글을 쓰던 항상 '인간에 대한 애정'을 잃지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새로나무
작지만 의미있는 일상의 행복을 발견하고 따뜻한 글을 써서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트레이너강
트레이너강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이기행
여행 중 보고 듣는 것을 기록하고 좋은 이야기는 글로 남긴다. 저서로는 신을 찾아 떠난 여행문 '당신을 만날 수 있을까'와 숲길 이야기를 담은 '나는 누비길을 걷는다'가 있다.
팔로우
비브르사비
프랑스에 삽니다. 느리고 아름다운 순간에 대해 글을 쓰고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게팅베터
작가, 그리고
팔로우
트래비 매거진
월간 여행매거진 트래비의 브런치입니다. 트래비 기자들이 취재한 다양한 여행 정보를 브런치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협업을 원하시
팔로우
SAMU
스스로 옳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만, 스스로를 좋아할 뿐입니다. 언젠가 나아간 시점에는 틀릴 수도 있지만, 지금 이 순간만큼은 기록합니다.
팔로우
arhelger
낯선 인생 낯선 여행길 속 깊은 언어로 따라갑니다. 유럽길, 내 나라길, 인생길 위의 삶
팔로우
Francis Lee
독일에서 오래 살면서 종교와 여행과 문화 탐방에 관심을 기울인 결과 지식으로 농사를 짓게된 사람입니다.
팔로우
노마드뮤지션
30대 남자사람, 역마살 또는 방랑벽 가지고 사는사람. 음악을 통해 보이는 세상을 논하고자 합니다. 유투브 [뮤직팩토리] 연주자.
팔로우
장정윤
음악과 함께라면 세상 즐거운 사람. "음악, 사색, 여행"의 꿀조합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스텔라언니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길 꿈꾸는 뮤직 큐레이터. <길 위의 인문학> 등 다양한 강연 진행. <1일 1단어 1분으로 끝내는 클래식 공부> 저자
팔로우
주영재
2010년 경향신문에 입사해 사회부, 문화부, 국제부, 모바일팀, 산업부을 거쳐 주간경향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타인에 공감하는 기자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