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린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초대장 보낸 지는 꽤 됐어요. 언젠가 오실 줄은 알았죠. 오늘 의상 예쁘다고요? 정말 제가 보이세요? 신기하네요. 그럼 무슨 옷을 입고 있는지 맞혀보실래요? 오, 그렇게 보여요? 그럼 그걸로 하죠. 생각해 보니 그게 더 어울릴 것 같아요. 한번 쭉 둘러보세요.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어떤지. 괜찮으면 구석구석 둘러봐도 돼요.
음악을 틀어도 될까요. 어떤 음악 좋아하세요? 그렇군요. 나랑 취향이 비슷해 보여요. 완전히 포개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요. 나의 파티니까요. 제가 좋아하는 음악을 들려드릴게요. 혹시 모르잖아요, 마음에 들지도. 마음에 든다고 하면 볼륨을 올릴게요. 아닌 것 같으면 잠깐 정원 나가서 바람 쐬고 와요. 정원을 넓게 만들어 두었어요. 그곳에 오래 있다가 나중에 들어와도 괜찮아요. 그때쯤이면 아마 나의 스피커를 찾아 집 곳곳을 헤맬 거예요.
방금 집어 든 실내장식 소품이요. 아래에 써두긴 했는데 글씨가 작아서 보일지 모르겠어요. 비매품이에요. 견본품이나 마찬가지죠. 아직 가격을 붙이지 않았어요. 사고 싶다고 해도 살 수 없어요. 마켓을 열까요? 셀린의 아이템을 골라 하나 가지고 싶으세요? 기다려야 해요.
핑거푸드를 준비했어요. 구경하면서 편하게 드세요. 음료는 얼마든지요. 약한 술도 있는데, 잠깐 이쪽으로 오시면 몰래 드릴 수 있어요. 사람들이 보면 안 되니까요. 조금 소란스럽죠. 이렇게 많이 초대할 생각은 아니었는데 예상보다 여러 손님이 찾아주었네요. 오랫동안 조금씩 천천히 초대를 했는데요. 비어 있다가 갑자기 한꺼번에 오신 거예요. 놀라기는 했지만 즐거워요. 저의 세계로 들어와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하는 분들이 이렇게나 많으니까요.
다음 파티부터는 장식을 신경 써야겠어요. 처음이라 꾸민다고 했는데 어떻게 보였으려나요. 다른 손님과 대화하고 싶다면 그분의 등을 톡톡 두드리면 돼요. 그럼 돌아볼 거고 곧 눈을 맞추게 될 거예요. 꼭 내 이야기를 하지 않아도 좋아요. 나를 통해서 새로운 세계를 만들었다면 저는 설레는 마음으로 손님 복장을 준비할 거예요.
가끔 연주회가 있어요. 전시회도 준비하고 있고요. 비밀인데, 쉿. 살랑살랑 이렇게 춤도 춰요. 따라해 볼래요? 안무는 물론 내가 짰어요. 이상하다고요? 자세히 보세요. 진짜로 이상한지. 자꾸 보면 계속 보게 될걸요. 나의 리듬은 달라요. 박자에 맞춰 주세요. 아까보다 좋은데요. 색다른 몸짓에 나름의 질서가 있어요. 이 세계의 규칙이 궁금하지 않나요? 곧 알게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