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28
명
닫기
팔로워
1,228
명
연하
에세이, 시, 소설
팔로우
나 어디
나 어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뮤뮤
내 심장과 목소리를 씁니다.앞으로의 나는 나로 살아갈꺼예요.그 첫 여정을 함께 해 주세요!
팔로우
Mauvy
한낮의 열기와 새벽의 고요 속에서 스스로를 채워갑니다. 이토록 정적인 삶과 동적인 삶이 공존할 수 있을까 싶지만 오늘도 버티며 수습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는누구 여긴어디
마흔 전에 몰아 쓰는 일기: 딸 둘을 키우는 엄마입니다. 육아휴직을 하고, 캐나다 일년살기를 하며 쓴 글모음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밥이누나
지금은 별이 된 반려견 '김밥'이의 누나입니다. 보이는 직업으로는 미술관에서 일하고 있어요, 하지만 주변의 소소하고 개인적인, 그래서 잘 보이지 않는 세계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유민영
유민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yk
y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oin
독일사는 사람
팔로우
코네티컷 김교수
뉴욕시와 보스턴 중간에 있는 코네티컷주의 Western Connecticut State University의 경영대학의 회계학 교수. 사진과 여행을 좋아하는 자유로운 영혼.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하루
하루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덕희
유덕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홍차
그리스도인이자 의사입니다. 글을 씁니다. 환영합니다.
팔로우
Hyun
Sea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한
김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강상모
강상모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HAPPYLIFE
HAPPYLIF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Seaman Job / marine time Love gym Life / the Moment TraveL / My Passion KOREA/
팔로우
포레스트
호주에서 1년 동안 워홀을 다녀오며 생긴 목표들을 향해 열심히 나아가고 있습니다. 주로 일상을 살면서 마음에 오래 남아 좀처럼 해소되지 않는 이야기들을 씁니다.
팔로우
지윤
지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