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일하는 여성들의 익사이팅한 커뮤니티 : 헤이조이스

A room of their own

by 앤스페이스 NSPACE

단행본 콘텐츠가 리드하는 도시 수록 공간, '헤이조이스'의 이야기를 카드뉴스로 전합니다.


Membership Space::

헤이조이스



일하는 여성들의 익사이팅한 커뮤니티
콘텐츠가리드하는도시_카드뉴스_4_2.001.jpeg

콘텐츠가리드하는도시_카드뉴스_4_2.002.jpeg 1900년대, 한 여성은 고민했다.수많은 서가와 책은 왜 '남성'들에 의해서만 쓰였을까 하고.


콘텐츠가리드하는도시_카드뉴스_4_2.003.jpeg 만약, 여성에게 글을 쓸 수 있는 최소한의 필요조건과작은 방 한 칸이 주어졌다면 분명 달라졌을 거라고.


콘텐츠가리드하는도시_카드뉴스_4_2.004.jpeg 헤이조이스는일하는 여성들의 프라이빗한 멤버십 클럽이다.
콘텐츠가리드하는도시_카드뉴스_4_2.005.jpeg 어떤 일을 하든지 롤 모델이나 동행이 필요한 법.필요할 때 언제든 도움을 구할 수 있는 여성 커뮤니티를 지향한다.
콘텐츠가리드하는도시_카드뉴스_4_2.006.jpeg 여성으로서의 커리어 성장과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의 균형을 맞췄다. 인스파이러를 통해 영감을 주고 받고,
콘텐츠가리드하는도시_카드뉴스_4_2.007.jpeg 다양한 관심사의 프로젝트나 액티비티도 진행하고 직무 역량 강화 등 커리어를 함께 고민할 수 있는 장이 되는 것.
콘텐츠가리드하는도시_카드뉴스_4_2.008.jpeg 그래서 헤이조이스는 스스로를 아지트라 부른다.라운드, 회의실, 뷰티룸, 요가실 등여성의 자신감과 근사함을 챙기기 위한 공간들.
콘텐츠가리드하는도시_카드뉴스_4_2.009.jpeg 내가 가장 '나'다울 수 있도록 일하는 여성들의 다양한 이야기멤버십 공간이 궁금하다면
콘텐츠가리드하는도시_카드뉴스_4_2.010.jpeg <콘텐츠가 리드하는 도시>에서 '헤이조이스'의 공간 인사이트를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서울에서 주목해야 할 25개의 공유공간 사례집

공간기획자의 비밀노트, <콘텐츠가 리드하는 도시>

지금 바로 구매하기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상도동의 동네 안전망, 블랭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