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뽀시락 Nov 24. 2021

(사진) 겨울의 강인함_02

2022 달력 사진

겨울의 강인함

2022 달력 사진이다. 브런치에 올려본다.

(2월은 아니고 사진 중 두번째라 02를 붙여보았다.)


이 사진엔 두 사물을 담았다.

하나는 차가운 겨울의 눈에 맞서는 나무이고, 다른 하나는 겨울의 차가움 그대로인 눈이다.

하늘에서 쏟아져 내리는 하얀 눈과 눈을 맞아 하얗게 변해버린 나무를 흑백으로 강렬하게 대비시켜 보았다.

무섭게 쏟아져 내리는 눈도 그것을 맞으며 견디는 나무도 내겐 둘 다 강인해 보였다.  


2021년엔 여러 일들이 겹쳐 그동안 만들어오던 달력을 한 해 쉬어야 했다. 취미로 찍은 사진을 그냥 보내기엔 아쉬워 개인적으로 시작한 작업인데, 2022 달력이 아홉번째다. 아직 만들진 않았고 달력에 넣을 사진을 매만지는 중이다.

https://www.basolock.com​​



매거진의 이전글 (사진) 꽃이 물들이다_01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