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unas Jul 08. 2019

경기도 양주 애견운동장 네이처독

반려견과 함께 주말을 즐길 수 있는 곳

지난 주 경기도 양주에 있는 애견 운동장에 다녀왔어요!

드넓은 곳에서 신나게 뛰놀 곳이 필요할 땐, 역시 눈치 안봐도 되는 애견운동장 만한 곳이 없죠 :)

사실, 애견운동장은 크게 디테일을 설명해드릴 건 없어서, 사진 위주로 보여드릴까 해요.

서울 송파구 문정동 기준으로 약 30~40분 소요되는 네이처독은 안내 표지판 따라 가면 아래와 같은 넓은 주차 공간이 나와요. 빈 공간에 주차하시고 반려견 목줄 한 채 계속 입구 쪽으로 따라가시면 매표소가 나옵니다.

    

매표소도 너무 예쁘게 잘 되어 있어요.

표를 끊을 때 운동장 구획에 대해 알려주시는데, 그럴때 반려견 몸무게와 견종에 맞는 운동장으로 가시면 돼요. 한 켠에는 한강라면, 라볶이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이 외에는 핫도그나 만두 같은 간단한 냉동식품을 팔고 있어요. 커피 같은 음료도 있습니다 :)

    

수영장은 연못처럼 예쁘게 해놓았어요. 물 색깔은 아래 깔려 있는 시멘트 때문에 나오는 색 같았구요. 전반적으로 관리를 잘 하고 있는 애견운동장이었어요. 힘찬이는 이 날 수영을 할 계획이 없었는데(왜냐면 수영을 못해요ㅠㅠㅠㅠㅠ), 친구 강아지들이랑 놀다가 얼떨결에 빠져서(?) 수영을 하게 되었어요^_T

그냥 봐도, 정말 넓지 않나요? :)

네이처독이 가장 맘에 들었던 점은, 일단 굉장히 넓어서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으면서도 관리를 잘 해놓아서 깨끗하고 청결한 이용이 가능했던 점이었어요.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았어서, 그냥 아무렇게나 막 찍어도 화보가.... 평일 낮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좀 지나니 사람들이 어느정도 놀러와서, 다양한 강아지들을 만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

저는 이렇게 아이패드 펼쳐놓고 못다한 누나스 업무도 병행했는데, 바람 솔솔 불어오는 그늘막에 앉아 아이들 노는 모습 지켜보며 일하는 맛은, 견주님들은 아실거에요^_^ 


단점을 꼽자면, 아무래도 넓은 공간에 직원 분들이 몇 안되다 보니 조금 더 안전한 관리를 위해서는 알지만, 자꾸 안되는 것들만 말씀해주셔서(?) 규칙, 규율이 다른 애견운동장에 비해 많은 곳이긴 했습니다만, 한 번 규칙을 알게 된 이후에는 크게 문제는 없을 듯 해요.


마지막 사진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펫밀크를 맛본 3개월 시바ㅋㅋㅋㅋ

누나 말리지마, 나 두루미 빙의햇어. 한 방울도 남기지 않을거야.


참고로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방문 계획이 있으신 분들 참고하세요 :)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