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페페
아이고 제가 작가라니, 쑥스럽습니다요.
팔로우
풀잎
전 언론계 종사자. 고양이 한마리를 키운다. 세상을 관찰하는 걸 좋아한다. 감정을 적어내려가는 것을 좋아한다.
팔로우
해안
어느날 찾아온 천사같은 별이와 달이
팔로우
lizzie
이것저것 적는 나의 일기장.
팔로우
소금
길고양이를 입양하여 함께 사는 이야기 / http://salt418.tistory.com/
팔로우
Smart Festival
Learn and Create 국제회의 통번역사/집사/아내/엄마 쓸데없는 걱정 많이 하는 쿨하지 않은 결정장애자 유비무환 신봉자 계획 중독자
팔로우
Ann
세상에서 가장 작은 서점 <지혜의서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향기로운 사람이 되고 싶고, 그런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킴노인
킴노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연yeon
안녕
팔로우
모두미
티셔츠 보다 꾸르티를 즐겨 입는 10년차 인도댁 입니다.인도에서 보고 느끼는 것들을 글로 그려내기를 좋아합니다.간호사로 살아가려다 인도에서 아이들에게 음악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팔로우
변방의 공돌이
동물원과 동물 쇼를 반대합니다. <제주에서 2년만 살고 싶었습니다>와 <쓰기와 생활>, <잘 지내요 고양이>, 스릴러 장편소설 <내 이름을 알려줘>를 썼습니다.
팔로우
GONDRE
발랄맞은 디자이너 + 유투버 + 기록 + 취미부자 곤드레 유진희 입니다.
팔로우
kossam
철딱서니 싱글맘과 사춘기 뚱스의 성장통이야기.사진.여행. <공감, 따뜻한 동행>,<글을 파는 편의점>,<엄마 심장도 쫌! 지켜 줘>,<굿바이, 마이빌런>,<수포의 공식집> 출간.
팔로우
호밀
동그란 우산 위를 빙글빙글
팔로우
달다
깊고 느리게,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물푸레
가끔 잡문을 쓰고 사진도 찍는 공장 운영자
팔로우
나는 바다거북
독백
팔로우
소곤
글 쓰는 고양이 집사 소곤입니다. sogon_about@naver.com
팔로우
앵콜요청금지
안돼요 끝나버린 노래를 다시 부를 수는 없어요. 모두가 그렇게 바라고 있다해도.
팔로우
이용한
고양이작가. <이 아이는 자라서 이렇게 됩니다>,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http://blog.naver.com/binkond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