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8
명
닫기
팔로잉
308
명
조은결
마음의 결을 따라 단어를 쓸어냅니다. 쓰다듬으면 가다듬어집니다. 당신의 마음에도 가닿아 담아지는 언어가 되길 바랄 뿐입니다. 본명은 고현선입니다.
팔로우
글지은
'평탄하지 못했던 삶을 이야기 하다' 가슴속에 별이 되어 반짝이는 사람들과의 만남과 이별을 이야기하며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살아가는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
팔로우
병 밖을 나온 루기
아이들에게 읽고 쓰는 뒷모습을 보여 주는 엄마이고 싶습니다. 계속 자라는 어른을 꿈 꿉니다.(루기=벼룩이)
팔로우
문센트
책을 손에 들면 세상이 더 넓어지고, 아이와 함께 나누는 이야기는 더욱 깊어집니다. 작지만 빛나는 성장을 한 줄 한 줄 써 내려갑니다. 슬초 브런치 3기.
팔로우
이윤지
-몸을 치료하는 간호사에서, 마음을 치유하는 간호사작가로 성장하길 꿈꿉니다.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까지 행복한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소언
천천히 글을 녹여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해피엔딩
다소 늦은 나이에 미뤄뒀던 꿈을 이루고 그 다음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두 아이들에게 무엇이 되어라 말하기보다는 엄마가 먼저 도전하고 이뤄내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팔로우
연윤
재미있는 일 없나?를 입에 달고 사는 매일이 똑같고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고 싶은 회사원 15년차, 엄마 9년차 워킹맘입니다.
팔로우
그눈길
특목고에서 20년 넘게 입시를 지도합니다. 대체될 수 없는 질문력을 갖춘 주체로 성장하는 길을 돕는 노하우를 나눕니다. 컨설팅에선 가르쳐주지 않는 구체적인 방법들, 함께해봐요.
팔로우
라노스
해외 살이를 꿈꾸던 이가 40대의 문턱에서 그 꿈을 이뤘지만 이상과 현실의 괴리 속에 허덕이는 모진 현실을 글로 토해냄으로서 위로받고 위로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인생정원사
정원이(애칭)는 자폐스펙트럼을 갖고 있어요. 저는 느리게 자라는 아들을 키우는 인생정원사이자, 식물도 키우는 생활가드너입니다. 일상에서의 사유도 함께 기록합니다.
팔로우
juya
걷고 쓰고 읽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reader로 leader가 되기를 꿈꾸며 브런치 작가에 도전합니다. #슬초브런치3기
팔로우
[ 틈 ]
브런치스토리가 만든 콘텐츠 큐레이션 공간 [ 틈 ] . 함께 생각하면 좋을 주제, 지금 공유하고 싶은 동시대인의 이야기를 엄선된 큐레이션으로 소개합니다.
팔로우
김시선
슬초브런치3기. 하찮지만 이로운글을 쓰고 싶습니다. 자폐아들과 비장애여동생을 키우며 경험하고 느낀것들에 대한 기록. 미술을 통해 일상이 예술이되길 꿈꾸는 장애육아의 기록.
팔로우
프리드리머
사교육 대신, 해마다 한 달씩 떠났습니다. 다섯 번의 한달살기 끝에 치앙마이를 거쳐 지금은 말레이시아에 살고 있어요.
팔로우
이반림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민
작가 & 편집자 : <지은이에게> <유서를쓰고밥을짓는다> 등 다수. 신간 <오늘 날씨, 읽음> 인스타그램 just_kim_minute
팔로우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
공독쌤
독서교육전문가이자 어린이 청소년 지식도서 작가 최승필입니다.
팔로우
래연
반려 에세이 <세상 아름다운 것들은 고양이>2023. 한국최초 인형극 에세이 <바람구두를 신은 피노키오>2021.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