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다니엘영광 May 21. 2022

42. 부부의날(Feat.까먹지말자)

오늘일기'하나'

안녕하세요 다니엘입니다
만나서 영광입니다







오늘 일기 '하나'

키워드 '부부의날'





오늘 부부의 날인 거 아셨나요?

저는 오늘 부부의 날인걸 깜빡했습니다...

하하하하(식은땀 삐질;)







5월 달은 가정의 달답게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부부의날, 저희 부부 결혼기념일 등
챙겨야 할 것들이 많고

무엇보다도 월급이 슥- 하고

지나가는 달입니다 하하하하






아침에 일어나서 휴대폰 하면서

이것저것 하고 있었는데

아내가 그러더군요

오늘 '부부의 날'이래!

이벤트를 좋아하는 저는

'아차' 싶었습니다

티는 안 냈지만... ㅜㅜ







부부의 날은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화목한 가정을 일궈 가자는

취지로 제정된 법정기념일입니다!

07년에 법정기념일로 제정되었으니
올해 15년째 맞이하고 있네요!







그래서 저는 어떻게
우리 부부가 서로 더 소중함을 느낄 수 있을까?

고민고민하다가

결혼 1주년, 2주년 기념 영상을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리마인드!




과거를 다시 보니까

어리기도 하고 젊기도 하고

여러 가지 생각이 많이 듭니다!

그래서 여기까지 팩트는

저는 아무것도 못했다는 점..

영상편집도 아내가 다했다는 점..

하하하하






제 표현으로

부부의날 표현하면

1+1=1이다
사랑해요 내사랑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영광한나 결혼 3주년






*부부의날 정리*


1. 아무리 바쁘더라도 까먹지 말자 5월 21일







*결혼기념일 영상에 대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남겨둡니다 클릭!

링크


*작가님소개
한나랑 withHannah

"소개는 제가 직접 해보겠습니다"
"제 아내입니다..
유튜브 구독, 조화요 는 여전히 '사랑'이고
인스타그램도 꽁짜로 보실수있어요 : )"




*5/22 추가 기록

부부의날 성공적으로 꽃을 선물했습니다 :)

오늘 일기 '하나' 끝!

안녕히가십시오    
다니엘 영광입니다







#친구해주시면 안 잡아먹습니다

#브런치 하트만 누르지마시고
#혹시 왜 하트 눌렀는지 한글자라도.. plz
#댓글환영하고 소통 환영합니다
#어른이라 모르는게 많아요.....

#인스타그램으로 소통도 합니다
 (클릭을 클릭하세요)





작가의 이전글 41. 중고 수입차 고르는 방법 2가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