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다니엘영광 May 29. 2022

45. 제주도여행 소개합니다

오늘도 일기 ‘하나’

안녕하세요 다니엘입니다
만나서 영광입니다







오늘도 일기'하나' 기록

키워드 '제주도’






우리 부부는 5월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다

단순히 제주도 바다를 보고 싶다거나

단순히 제주도 호텔에 머무르고 싶은

그런 충동적인 마음에서 떠난 여행이 아니었다






22년 3월부터 계획하고 준비했던

우리 부부 3rd 결혼기념일을

보내기 위해서 아내가 3월부터

5월 비행기표를 알아보고

숙소를 알아보고 계획했던

우리들만의 시간이었다





우리들만의 시간이 너무 중요했던 이유는

일상에 바쁘거나 제주도를 못 가봤거나 하는

그런 소소한 이유는 아니었다

제주도를 자주는 아니지만

몇 번 갈 기회가 있었는데

그때마다 ‘가족’과 함께 했다거나

‘친구’ 혹은 ‘지인들’이랑

제주도에서 움직여야 했기 때문에

우리들만의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가 참 어려웠다






그래서

더 많이 기대했고

더 많이 많이 기대했다






아내는 나와 함께하는 제주도 동쪽을 더 기대했다

제주도는 섬이지만 육지 사람들은

서쪽과 동쪽을 나눈다

더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초록창에 검색하는 그런 거

우리 모두 다 하는 그런 건데

보통 서쪽 동쪽 나눈다







나는 보통 서쪽을 많이 경험했고

동쪽은 에덴의 동쪽인가?

이거 옛날에 드라마로 했던 것 같은데

아무튼 그런 거 생각이 났다






잠깐, 쉬어가자면

제주도는 동쪽이 진짜

제주도스럽다 : )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신혼여행으로 ‘제주도’로 많이 여행 갔었다

사실, 딱히 결정권이 없었다

그냥 제주도는 정해져 있는 느낌으로

선택하는 경우를 많이 봤다..ㅠㅠ

아쉽지만 해외로 꼭 여행 다녀오시길

간절히 소망한다!





그래서

우리 부부도 신혼여행 그 마음을 가지고

우리 부부 결혼 3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그곳으로 떠났다






누군가 내게 제주도 동쪽

무엇이 제일 기억이 남으세요?라고 묻는다면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내 아내의 모습이

기억에 남습니다라고 대답할 예정이다

제주도 동쪽이어서

제주도로 떠나서 행복한 게 아니라

나는 내 아내가 나와 함께 그곳에 있어서 행복했다






결혼 3주년을 맞이하면서

여전히 다시 고민하고 생각하는 건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내 아내를

얼마큼 사랑으로 대했는가? 스스로 되돌아본다

기념일이 중요해서 기념일만 분위기 잡고

그때만 사랑하고 그때만 행복한 삶이 아니라

일상에서도 늘 기념일처럼 되길

오늘도 기도한다 : )






아내와 결혼할 수 있는 것

그것은 하나님이 내게 주신 큰 축복이다

항상 감사하며 살아야지 : )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아내가 선택해준

가장 멋진 남편이니까






제주도 동쪽과

우리들의 만남은 너무 성공적이었고

너무 행복했다






나는 앞으로도

아내를 사랑하고

더 사랑할 예정이다

3rd 결혼기념일 너무 축하하고

너무너무 사랑해요 S2 S2 S2







*결혼기념일 영상에 대해 혹은 제주도 숙소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남겨둡니다 꼭 읽어주세요!

링크


*유튜버님소개
한나랑 withHannah


*소개는 제가 직접해보겠습니다

“제 아내입니다..

유튜브 영상은 공짜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도 꽁짜로 보실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영상 보신 다면 긴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오늘도 일기 '하나'  끝!

안녕히가십시오    
다니엘 영광입니다







#친구해주시면 안 잡아먹습니다

#브런치 하트만 누르지마시고
#혹시 왜 하트 눌렀는지 한글자라도.. plz
#댓글환영하고 소통 환영합니다
#어른이라 모르는게 많아요.....

#인스타그램으로 소통도 합니다
 (클릭을 클릭하세요)​


 

작가의 이전글 44. 글쓰기 슬럼프 심플한 솔루션 3가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