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MooAh
텅빈몸과 마음. 없이 가볍게 귀신처럼 사는 귀(貴) 신작가. 음악과 영화, 커피를 좋아하는 마음여행 Stationary Travller.
팔로우
화라
삶, 사랑, 관계 그리고 심리학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칼럼, 상담, 강연 문의는 temptationz@naver.com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최삼숙
평소엔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글을 씁니다. 이번엔 나의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나를 위로하기 위하여.
팔로우
시sy
방송기자, 철학 전공 Ph.D, 2021년 등단. 소설가
팔로우
룽지
<에스콰이어> <우먼센스>에서 글을 썼습니다. 생각하는 걸 멈추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Only
갈색 강아지와 그림을 사랑하는 요가하는 여자.
팔로우
이하루
lizmare84@gmail.com
팔로우
유이배
서른여섯까지 기자로 살다 현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요가 강사, 자기개발 강사 등 다양한 직업으로 세상과 소통 중입니다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
푸징
소박하지만 온기가 느껴지는 진심어린 따뜻한 에세이를 적으려고 합니다.
팔로우
주명
내게로 밀려드는 말을 적습니다.
팔로우
someday
자기소개나 장래희망 같은 글이 가장 어려운, 쓰고 싶은 글만 쓰고 게으른 여행을 즐기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연구하는 실천가
아이들을 가르치며 일상의 따뜻함을 사랑하고 실천하는 연구하는 실천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기록하는 슬기
이슬기 (李瑟記) / 記록 하는 슬記 / '기록'을 남기고, '마음'을 나누는 일을 오랫동안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신연재
30대부터 4,50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생활 속 통찰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리듬으로 삽니다><내가 힘들었다는 너에게><혼자 살면 어때요 좋으면 그만이지 >출간.
팔로우
배져니
자잘한 것들의 소중함과 다채로운 모습에 관심이 많은 사람
팔로우
노이의 유럽일기
독일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