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브민 Dec 02. 2020

아쉬움, 그마저도 추억


시간이 흐르고 계절의 변화를 겪다 보면 어느새 나의  뒤에는 아쉬운 것들이 한가득 모여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나를 바라보고 있을 때가 있다.
아쉬움에서 후회와 미련이라는 이름으로 자라난 아이들은 내가 떠나지 못하게 옷깃을 잡아당길 때가 있는데 그럴 때면 나는 힘없이 당겨져 주저앉아 버렸다.
이런  모습이 안쓰러웠을까, 이미 지나가버린 것들에 대해 선한 단호함으로 대처할 필요가 있다는 당신의 말을 들으니 그간의 아쉬움들을  하나의 추억으로 남길  있을 듯싶다.



@ofminn

매거진의 이전글 노을, 위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