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장혜현 Jul 13. 2016

[여행에세이] 졸린데 자긴싫고

018. 애당초

 Copyright ⓒ Janghyehyun.All Rights Reserved.




나의 불안함이 짠했다.

괜찮은 척하는 것쯤은 어른의 본분이라고 생각했다.
난 다 컸으니깐 어른스러운 연애가 중요하다고
무섭다고 응석 부리는 여자만큼은 되고 싶지 않다고-

이런 식으로 나의 불안함을 
모른 척하는 건 괴로운 일이었다.

연애는 애당초 어른이 하는 것인데,
이 이상 어른스러운 척해서 무엇을 어쩌자는 것인지
어리석었다.

무섭고 불안하고 아프다.
놓아줘야겠다

" 그가 원하는, 아니 내가 원하는 거니깐 "









BLOG_ http://darhyang.blog.me/

MAIL_ darhyang@naver.com


carre de volume

Copyright ⓒ Janghyehyun.All Rights Reserved.



매거진의 이전글 [여행에세이] 졸린데 자긴싫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