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2
명
닫기
팔로워
32
명
제갈해리
제갈공명의 지혜와 해리포터의 용기를 모두 품고 싶은 욕심쟁이 작가지망생, 이라고 썼지만, 실상은 지혜롭지도, 용감하지도 못한 철부지 어른아이에 불과한 제갈해리랍니다.
팔로우
친절한
나는 영감을 주는 말을 읽는 것을 좋아한다
팔로우
oj
현재 아이들을 지도하고 첫수필집으로 <내게 찾아온 수필> 을 두 벗째 수필집<내 삶은 여전히 underway>를 발간 했습니다. 브런치북을 만나 기쁘고 수필과 시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바람 없이 연 날리는 남자 Dd
아내와 삼남매와 살며 남편, 아빠로써의 모습을 갖춰가고 있습니다. 가정 안에서 성숙해져가는 저와 함께 걸어주세요. 간간히 길거리 깨알들을 보면서 아름다운 세상을 배우기도 합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병준
제 이름은 병준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왔습니다 제 카톡 아이디입니다 병준의 브런치입니다. byung720
팔로우
이변의 잡설 이상현 변호사입니다
서초동의 11년차 변호사. 아름다운 문장을 꿈꿨지만, 언제부터인가 논리구조를 갖춘 글에 안주하는 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문장을 읽고 되새기던 시절로 돌아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물고기
카페, 커피, 마케팅, 창업
팔로우
그루터기
어쩌면 글감을 줍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그저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 냄새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bluebird1843@naver.com
팔로우
마니피캇
To love another person Is to see the face of God. (영화 '레미제라블' 中에서)
팔로우
아빠 민구
군인이자 남편, 네 자녀의 아빠로서 이야기합니다. 현실에 대한 감당, 틀 없는 상상, 평범하지만 독창적 일상, 무엇보다 아내와 자식들에 대한 애틋한 감상을 담습니다.
팔로우
한예슬
한예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승찬
최승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o
K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송목
존재에 대해 생각합니다
팔로우
frarang
세상 일과 내 안의 일에 관심 많은 사회복지사
팔로우
이지은
쓰다가 그리다가...
팔로우
최성우
분주한 낮보다는 한가로운 밤을 더 좋아한다. 작고 소박한 것들에 자꾸 시선을 빼앗긴다. 사람 때문에 종종 운다. 그래도 사람 덕분에 자주 웃는다. 그렇게 울다가 웃다가 글을 쓴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