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IFELOG Nov 01. 2020

글을 마치며, 저의 소망

누군가 제게 미래의 소망을 묻는다면요!

돈이 많은 부자가 되어야겠단 욕심은 없으나 경험 부자가 되고 싶은 욕심은 굉장히 큽니다.

제가 가진 경험과 즐거운 삶의 이야기들을 전해줄 수 있는 사람- 

그렇게 좋은 것들을 공유하고 같이 나눌 수 있는, 지식 공유의 장이자 커뮤니티를 만들고 싶어요. 먼 미래의 꿈은 이런 나의 소망을 실현시킬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여는 일이지만, 그를 위한 저의 첫걸음은 온라인이었고, 구체적으로는 블로그였다고 생각합니다. 그 과정에서 제가  최근 트렌드를 전하는 오픈 카카오톡 을 열었었는데요. 어쩌면 그 목적도 이와 같은 것 같아요. 먼 훗날 꿈을 위한 작은 디딤돌로 여러 채널을 경험하는 일 말이에요.

 

그리곤 궁극적으로는 어디서든 일을 할 수 있는 사람, 그리고 일을 하다 언제든 떠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블로그의 기록은 어쩌면 저에게 여러분에게 그런 삶을 선물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앞으로도 저의 기록은 계속되겠지요? 제가 성장하는 모습을 공유하고 공감을 만드는 글을 남기고 싶어요. 세상에 이 소소한 기록도 가슴 따뜻하게 읽어주시는 분들을 위해, 더 따뜻한 기록, 좋은 기록을 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저는 오늘도, 지구의 어딘가 있을, 따뜻한 당신을 만나기 위해 기록을 합니다.



이전 12화 초보 블로그 프로젝트 (2) 진성 독자 만드는 방법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