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지은 Mar 07. 2023

이스케이퍼스 2호점 『네모네모마믈에는 무슨밀미밌멌믈까』

홍대 이스케이퍼스 2호점 방탈출 후기, 마치 OO속에 들어온듯 흥미진진

.홍대 이스케이퍼스 2호점

방탈출에 빠져서 낯선 사람들과도 방탈출을 잡아버린 나..

이스케이퍼스 2호점에서 만당길을 의기양양하게 성공하고

그 다음 연방인 '네모네모 마믈' 도 도전했다

과연 이번에도 잘하는 분들께 얹혀갈 수 있을까?


같은날 도전했던 '만약 당신이 길을 잃었다면' 후기 


https://brunch.co.kr/@ojen1128/208


이스케이퍼스 2호점은

들어가는 문도 뭔가 귀엽다..우리가 했던 테마를 담고 있는것 같기도 하고?ㅎㅎ




네모네모 마믈 방탈출에는 독특한 이벤트가 있는데

이름에 'ㅁ'이 들어가면 돈을 깎아준다!!!

2개 들어가면 4,000원 / 3개 있으면 10,000원 오...??

근데 3개가 있을 수 있나요??

1개는 못받는건가? 같이갔던 분 중 한 분은 할인을 받았다!

민증을 확인한다고 하니 개명은 하지 마십쇼



가격은 3인 69,000원 이였어요~ 인당 23,000원입니다.

하루 전까지 무통장 입금을 하면 63,000원으로 할인받아요!



게임설명 : GAME START


설명이 아주 간단하군요 허허..



▶ 인원 / 도전일

3인 (16번째 도전인 나, JES님, 민성님)

2022년 8월 21일 (일) 기준 



▶ 힌트방식

힌트 방식은 인터폰이다. 힌트 무제한이였다. 

2Hint를 사용했다



▶ 자물쇠<<<<<장치

장치가 꽤나 많았다. 자물쇠를 푼 기억이 별루 없네..

아기자기하고 남다른 장치들이 많았다.


특히 어떤 행동을 하면 헤택이 주어지는 특이한 장치는

지금까지 못본거라 기억에 남는다




▶난이도

★★★☆☆

난이도는 공홈기준 3인데

저번에 했던 '만약 당신이 길을 잃었다면' 도 동일한 난이도 3이지만

조금 더 어렵게 느껴졌다. 같이 하신 두분도 이전 테마보다 어려웠다고 했다.


이 난이도에 대한 느낌을 준게 OO을 좋아하느냐 아니냐의 차이일것 같다.

나는 보면서 기억에 남는것들이 몇가지 있었는데

두분은 모른다고 하셔서.............. (격세지감...)


스포가 될 까봐 말하기가 어려운데. 기본적으로 OO에 대한 기억이 있어야 한다 ㅠㅠㅠ

하지만 잘하시는 두분 말고 제가 알았기 때문에.. 딱히 소용이 없었다..


두개 문제가 알아도 풀기힘들고

매우 고난이도였는데.. 결국 두 문제에서 힌트를 썼고

쓰고 설명을 들었는데도 힘들었달까.........



▶공포도

공포도가요 없었는데요 있었습니다..

이유는 이전에 회사 동료분도 삑딱쾅이 심하다고 했는데

장난아님.....................

문제를 풀기가 두렵다.............ㅋㅋㅋㅋㅋ

하지만 다끝나고 그 이유에 대해서도 직원분이 설명해주셨다..


저같은 쫄보아니면 공포는 없어유!




▶활동성

공홈에도 치마입고 오지 말라고 하는데

약간 활동성이 있다~ 

빡세지는 않은데 조금있는정도~



▶인테리어

내가 OO속에 들어온 느낌?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인테리어다

몇가지 소품은 깜찍하기 그지 없음



▶스토리

음 끝나고 스토리를 들었는데

스토리가 아~ 주 인상적인 테마는 아니였다.

아 그렇구나~~ 하는 느낌 

테마에 걸맞는 귀여운 스토리 였다.



▶전체적인 평

2개 힌트를 쓰고 9분 27초를 남기고 나왔다.

쉬운 느낌은 아니였다. 그래도 OO속에 들어간 듯 귀엽고 아기자기한 테마였다

내 취향에 맞았던건 만당길이 좀 더 가까웠다.

삑딱쾅땜에 좀 지쳤기도 했구요...


아기자기 한 느낌+장치를 좋아하신다면 도전해보실만한 독특한 테마 

낮은 방수인 제게 쉽지는 않았어요~ 



네모네모 마믈믈 다녀몬뒤 미프마미가 되버렸어유...(아이에서 마미가 되었네..)

딱히 그림이 없는 간결한 저희의 보드판...ㅋㅋ



이스케이퍼스에서는 사진을 인화해주는데

테마와 걸맞는 필터가 얼굴에 입혀진다 ㅋㅋㅋㅋ

이런건 소소하게 신경쓰는것 같아서 좋다


찍고서 직원분이 "이건 00테마라서 000이렇게 얼굴이 나왔습니다~"설명해주시는데 귀욤...



나머지 밀린 테마들도 빨리 후기 쓰겠습니다~

능력자 분들과 함깨 했던 즐거운 성공길에 이어~~~

이제는 짠내나는 탈락길이 기다리구 잇다구요~~~


매거진의 이전글 <비트포비아 홍대 던전:경성연쇄실종사건>방탈출 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