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지은 May 20. 2023

머더파커 건대2호점, 『동물병원』 방탈출 후기

괴팍하다고 소문난 머팍테마 과연 나에게는?

근로자의 날! 역시 공휴일은 최고다

쉬고 있다가, 남편과 건대에 마실을 나갔다.

마실을 나가자 남편이 급 솔깃한 제안으로 방탈출을 해주겠다고 했다.

내 남편은 방탈출을 싫어하는 사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날 위해 해주겠다고 해서, 급 찾아보았다.


워크인으로 방문하려고 급 이것저것 보는데

그 전부터 문제유형도 독특하다고 하여 궁금했던 머더파커에 가보게 되었다.

머더파커는 '살인자 파커'라는 뜻이라고............(욕이 아니다)






위치는 차이나 랜드 아래!

지하에 위치해있다.






지하로 내려가는데 붉은 네온사인이 반겨준다

뭔가 으시으시한 느낌~~



대기실은 규모는 작았지만

우아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다.

주황색-레드 계열을 많이 썼다.




공식 홈페이지 소개





오늘은 나의 동물병원 첫 출근날!



가격 : 남편이랑 둘이 했고 가격은 1인당 22,000원 이었다.

인스타그램 좋아요해서 1,000원 할인받음 ㅎㅎ

힌트방식 : 힌트패드 (무제한인데, 중요한점은 답을 알려주지 않음 힌트2단계만 있음)

예약링크 : http://murderparker.com/sub_02/sub02_1.html


▶ 인원 / 도전일

2인/ 2023.05.01

(날 따라다니면서 5방정도 한 남편

20방 정도의 나 둘이서 도전~~)



▶ 자물쇠>장치

자물쇠가 거의 많았다. 장치 있긴한데 별로 없었음..

기억에 남는 장치가 2개 정도 있는데 

비슷한걸 많이 봐서 엄청 특이하진 않았다.



▶난이도

★★★★☆

중하라고 되어있는데... 아주 절었다.

셀뚝한 문제가 2개정도 있었는데... 그 이유중 하나가 

머더파커를 처음해봐서 그런지 유형이 아주 희한하게 느껴졌기 때문이다

문제 이해가 좀 잘 안되서 해맸는데, 정답제공이 안되니까 헤매다가 시간을 많이 잡아먹었다 ㅠㅠ

그리고 가이드가 불친절해서.. 아쉬웠다. 

무슨 자물쇠를 풀어야 하는지 알기가 어렵다.

내가 잘 못하기는 하는데, 머더파커 스타일이 희한하다고 여겨졌다.

문제를 한 번 더 꼬아서 낸 느낌? 




▶공포도

없음..



▶활동성

없다. 걷는정도~~ 



▶인테리어

동물병원에 온 느낌이다.



▶스토리

약간 반전인 스토리 전개가 있다.

하지만 그다지 흥미돋지는 않은 스토리



▶전체적인 평 

대!!! 실패~~~ 한 70%정도까지만 갔다.

실패했고 직원분이 나머지 스토리를 설명해주긴 하셨다.

방탈출의 평인 꽃길, 흙길 이런 평가를 한다면

내가 지금까지 해본 것 중에 가장 못했고.... ㅠㅜ

가장 아쉬운 테마였다.

정답이 제공되지 않아서 그런지 초반에 셀뚝하자 시간을 굉장히 많이 잡아먹었고

초반 문제유형을 이해 못하자 엄청나게 해맸다.ㅠㅠ

문제유형이 딱히 재미있는지도 모르겠음...

머더파커..... 나와 좀 안맞는것 같다.

(물론 내가 못하는것도 있음 ㅋㅋㅋ)



초심자끼리 가면 해맬수 있는 머더퍼커!

입문이나 초심자끼리는 비추, 숙련자 한 명 있으면 나을듯!



이걸 하고 당분간 방탈출에 대한 흥미를 잃을뻔했으나 ㅋㅋ

바로 다음번 방탈출 예약했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건대 넥스트에디션 2호점 방탈출『메이크업』리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