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케이티나 Mar 31. 2016

2016

다이어리와 달력 작업



매년 여름에 시작되는 다이어리 작업. 덕분에 남들보다 일찍 다음 해에 익숙해지는 편이다.


오케이티나 다이어리 작업은 벌써 8번, 8년 차 다이어리가 작년에 출시되었고, 돌아오는 가을에는 9번째 다이어리가 출시될 예정이다.  달력은 몇 년 전부터 다이어리와 함께 제작하기 시작해서 8번의 작업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제는 쌍둥이처럼 늘 함께하는 작업.



매년 다이어리의 컨셉과 주제가 있는데, 올해는 그림책 '티나의 양말'의 일러스트가 수록되었다.



2016년 오케이티나 달력


오케이티나 2016년 다이어리 - girl's mind vol.08


다이어리는 매년 다른 주제로 작업을 하는데, 2016년은 작년에 출간 된 그림책 '티나의 양말' 일러스트가 수록 되어있다.



잘 부탁해, 나의 2016년






매거진의 이전글 그림책 밖으로 나온 'TINA'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