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초량 Jan 13. 2024

외로움

외롭다.

외로움에 덜덜 떨었다.


나를 바라봐 줄 한 사람을 원하는 마음은

헛된 것일까, 삿된 것일까.


외로움을 어떻게 이겨내야 할지

잘 모르겠다.

나를 응원하는 많은 사람 곁에서

나는 술을 마시고 정신을 잃었다.


도무지 제정신으로 버틸 수 없었다.


사랑받고 싶다고 외쳐도

그 사랑은 헛된 것.

사랑받고자 하는 내 마음은 삿된 것.


나는 숨을 죽이고

베개에 얼굴을 파묻을 뿐이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얼마나 울어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