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묙작가 Jul 31. 2020

일상의 행복_옥탑방 놀이터

묙작가의 온수다_따듯한 수다가 넘치는 온수다방

묙작가의 온수다:
일상의 행복_옥탑방 놀이터



나는 옥탑방을 좋아한다.

그래서 불편하더라도 

옥탑을 선택해 이사를 가곤 한다.


하늘과 가까운 이곳이 좋다.

이 곳은 나의 놀이터이다.

혼자 즐기는 나의 옥탑방 놀이터!

오늘도 문을 열고 나아가
나의 공간을 즐긴다.

내가 가진 것을 누린다.

내게 없는 것, 가지지 못한 것에

집중하지 않고

내가 가진 것에 집중해

그것을 누린다.


그래서 오늘은 내 집, 내 공간을

즐긴다.

크지도 않고 세련된 곳도 아니지만

나에겐 안락한 이곳에서

일상을 즐긴다.



묙작가의 온수다:
내게 있는 것에 집중하기
없는 것을 보며 우울해하지 말고

내게 있는 것에 감사해하며

나의 것을 즐기기^^

작가의 이전글 내 캐릭터 묙 앤 스르륵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