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옥상평상 Mar 04. 2023

그래도 나는 당신이 훨씬 좋아요.

비 오는 일요일 저녁 평화로웠던 부부의 대화



'스테이크 마리네이드 중이에요.'



'비도 오고 해서 무생채 무치고 콩나물밥 하는 중이네요.'



'동파육 하는 중입니다.'



와!!! 맘카페 회원들 요리 장난 아니게 잘하네. 비 온다고 전 부치는 건 기본이고 콩나물밥에 스테이크에 동파육까지 무슨 요리사들이 따로 없네.



내 옆에 앉아 한참 스마트폰을 보던 아내가 갑자기 이야기를 꺼냈다.



불안했다. 아내는 도대체 무슨 의도로 내게 저 이야기를 고 있는 것일까? 미끼를 덥석 물 수는 없었다.



나는 아내의 말에 대꾸하는 것을 보류한  심사숙고에 들어갔다.



그리고...

기어이 정답을 찾아내고야 말았다.



아무리 그래도요..

나는 당신의 요리가 훨씬 좋아요.



나의 눈에 아내의 싱긋 웃는 얼굴이 비쳤다.


휴~~~


갑자기 영화 인터스텔라의 주인공 쿠퍼의 명대사가 떠올랐다.


우리는 답을 찾을 것이다. 늘 그래왔듯이.


과연 나는 언제까지 계속 답을 찾을 수 있을까?


<a href="https://pixabay.com/ko//?utm_source=link-attribution&amp;utm_medium=referral&amp;utm_campai
매거진의 이전글 당신의 옆자리 운은 오늘 최악입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