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선정 Aug 19. 2023

거리

지쳤어

내가 먼저인거

이젠 지쳤어


내가 보고픈거

내가 그리운거

내가 사랑한거

내가 이별한거

모든게 내가 먼저인거

그래서 지쳤어


네가 끄덕이는거

네가 기다리는거

네가 안아준거

네가 사라진거

결국엔 내가 먼저인거

이젠 지쳤어


널 기다리다 사랑한거

널 사랑하다 그리운거

이젠 지쳤어


모든게 내가 먼저인거

그리움과 기다림의

끝도없는 외줄타기를

이젠 멈출거야


지쳤어 이젠











작가의 이전글 노랑꽃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