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랜벗 Aug 06. 2018

엇갈림

그냥 그런 일

엇갈린 거다

잡을 수 없는 거다

서로 가던 길은 남들만큼 평탄했고

나이 먹는 속도만큼 빠르지 않았다


사방팔방 펼쳐진 그 넓은 인연의 광장에서

그대를 딱 하니 만나기에는

동서남북 360도 중에

하나의 방향이 되었어야 하는거다


그래서 우리는

서로 지나치기도 하고

평생 만나지 못하기도 하고

뒤에서 반 발 떨어진채로 뒤쫒기도 한다


그건 360도 중에 하나의 방향

그리고 하나의 점으로 수렴되는

아주 기막힌 우연과 운명이 있어야 하는 거다


그래

우리가 서로 만나지 못하는 건

절대로 내가 잘못한 거 아니다

그대가 나쁜 사람이라서도 아니다

방향과 목표점이 서로 달랐을 뿐이다


그래

내가 그대를 사랑하는 게 잘못일 리가 없다



매거진의 이전글 비겁했던 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