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푸른 오리 Jul 30. 2022

그분(?)의 뜻


산책 나왔다가 잠시 벤치에 앉았다

일어나려고 하는데

일어나기가 힘들었다

나무 의자에서

송진이 스며 나온 것이었다

폭염 탓인 듯하다


새로 빨아 입은 옷에

송진이 본드처럼 딱 붙어 있었다

내 손에서도 진한 송진 냄새가 났다


가면서  살펴보니

그 많고 많은 의자 중에서

내가 앉은 의자에만 송진이 나와 있었다


당첨이네!

로또는 안 되어도

이런 복이 있네!

살다 보면 가끔 이런 일도 있네.

좀 웃어 보라는

그분(?)의 뜻으로 생각해야겠다

만사, 다 생각하기 나름이니...






매거진의 이전글 폭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