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성냥갑 Jul 18. 2018

무성해지는 채소들

정글화가 되어가고 있다

16년 7월31일의 텃밭일기


남편이 찍어온 사진을 보니 정글인 줄 알았다.

잘 자라다 못해 관리가 안되어서 무성해지는 채소들을 보며 미안해졌다.


산후조리원에서는 나와서 집에 있지만 나는 나갈 수가 없는 상태이니 이 친구들을 어떻게 해줄 수가 없었다.

나는 집에서 먹고 자고 모유수유하고 자고 먹고를 반복할 뿐....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없이도 무르익는 채소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