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마베라 마스터의 비밀 노트
초기 연재는 총 23회 입니다.
"흔치 않은 전문가의 길" 글을 추가하다 보니 초기 연재 순서가 밀렸습니다.
연재 시기와 순서도 약속인지라 죄송하다고 말씀드리며 연재는 일주일씩 밀려서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은 24회를 추가 할지 23회에 모두 작성할지 독자분들과 소통하면서 정하겠습니다.
본의 아니게 현재 순서가 밀린 점 죄송합니다.
다시 고민해보니 현재 3화"적성, 필요한 역량, 진로 탐색" 연재글에서 2화 "기초개념과 역할"내용을 포함하여 작성하겠습니다. 그러면 23회로 처음약속을 지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이 글은 저의 경험으로 흔하지 않은 직업을 하게된 배경과 경험 혹시라도 저와 같은 길을 걸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작성 하였습니다.
'프리마베라 일정관리 전문가'가 대체 어떤 직업인지, 그리고 왜 지금 이 직업에 주목해야 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단순 일정 관리? NO! 수천억 프로젝트를 움직이는 핵심 두뇌의 역할!)
제가 겪어온 파란만장한 커리어 여정을 통해, 암 수술과 직장 부도는 흔하지 않은 경험입니다. 그걸 두 번 경험하라면 당신은? 지금까지 온갖 위기 속에서도 어떻게 이 길을 꿋꿋이 걸어왔는지, 그리고 그 과정에서 발견한 '평범하지 않은 경력도 경쟁력이 될 수 있다'는 삶의 진실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남들 다 가는 길이 아닌, 나만의 확실한 전문 분야를 개척하고 싶은 당신에게 필요한 용기와 영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어떤 직업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대학생과 사회초년생(수많은 직업중 이런 매력적인 것도 있습니다.)
현재 커리어에 대한 회의감과 함께 새로운 전문 분야를 찾고 싶은 직장인(시작이 반 입니다.)
미래 유망 직종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과 실질적인 로드맵이 필요한 분(이세상에 프로젝트가 존재하는한 필요한 직업 입니다.)
프리마베라에 대한 막연한 호기심을 넘어, 진짜 전문가의 노하우를 배우고 싶은 분(계절의 시작인 봄에 프리마베라를 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