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은성 Nov 09. 2023

생각5

미생

“우리는 아직 다 미생이야.”

드라마 '미생' 스틸컷

한 치 앞 일도, 한 길 사람 속도 모를 일이었다.


이해가 될 때쯤에는 이미 늦었었다.


우리가 살아가는 모든 순간들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었지만, 때아닌 성장통도 겪어야 했었다.


이런 성장통은 온전히 자신의 몫이었고, 그렇게 나는 아직도 성장하고 있었다.


완생으로 나아가는 미생들처럼.

작가의 이전글 생각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