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나정 Sep 12. 2015

스페니쉬 샌드위치

이건 꼭 출시해야 해.



"우와 맛있다."

"나 이렇게 맛있는 샌드위치 먹어본 적 없어."

"이거는 야 진짜 출시하면 내가 맨날 사먹을거야."


점심시간.

근처로 와 같이 식사를 하기로 해서

그날 테스트하고 있던 샌드위치를 포장했다.

토마토소스의 신맛이 많이 나고

초리조가 매콤한 샌드위치.


사실 누군가에게 내가 만든 요리를 내어줄 때

나는 살짝 긴장하는 편이다.

어찌했건 내가 주물러 창조한 내 피조물인데

누군가 보아줄 때 예뻐해줬으면 하는 마음이겠지.


하지만 그에게는 몇번의 검증 끝에

내가 만든 요리를 조금은 자유롭게 내어준다.

그는, 말하자면 '막입'으로

무엇이든 주면 맛있게 잘 먹는 타입.

요리를 까탈스럽게 지적하는 남자들 사이에 있다가

그를 보니 어쩐지 속이 시원해지는 기분이었다.


이것저것 구성을 바꿔서 완성한 모습.


그의 바람을 담아 열심히 만들어 보았건만

맛이 세다는 이유로 PT에서 미끄러졌다.

그래도 뭐 어떤가. 그의 컨펌이 났으니

이건 나중에 우리만의 출시를 꿈꿔보는걸로.



매거진의 이전글 김밥과 계란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