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뉴 Apr 28. 2023

떠나요! 피톤치드 가득한 곳으로

서울 근교 식물 카페 소개

나들이하기 좋은 요즘,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초록이 가득한 공간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식물 가득한 서울 근교 식물 카페를 소개해요.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식물 가득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즐겨보세요.



| 뱀부포레스트

© 오뉴
© 뱀부포레스트 인스타그램



대나무숲에 온 듯한 느낌이 드는 공간입니다. 곳곳에 숨어 있는 판다 인형을 찾는 재미가 있어요. 공간마다 테이블석, 계단석, 빈백 등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져 있고 1층은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기는 카페, 2~3층은 파스타 등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 문지리 535

© 문지리535 인스타그램
© 오뉴



자유로를 타고 헤이리를 지나는 길목에 자리 잡은 초대형 식물원 카페. 거대한 야자수를 비롯해 각종 열대식물이 가득한 실내에는 짧은 산책로와 벤치가 마련돼 있어 기념 사진을 찍기 좋습니다. 커다란 통창 밖으로 펼쳐진 논밭 풍경을 보고 있으면 일상에 지친 마음이 뻥 뚫려요.




| 포레스트아웃팅스



유럽 옛 건축물을 떠올리게 하는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자연 채광이 쏟아져 들어오는 높은 천장이 웅장한 분위기를 풍겨요. 식물원 안에 들어와 있는 듯한 압도적인 플랜테리어는 이국적인 곳으로 여행 온 기분이 들게 합니다. 맛있는 커피는 물론, 브런치 종류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 5060세대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맛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 


작가의 이전글 집에서 가볍게 꾸준히! 시니어 홈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