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0
명
닫기
팔로워
40
명
정경
정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임JIRAN
아임JIRA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마니피캇
To love another person Is to see the face of God. (영화 '레미제라블' 中에서)
팔로우
즐거운 도시연구자
도시다이어터/ 전주 원도심 덕후/ 즐거운도시연구소
팔로우
문공
문공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책쓰기코칭랩 카이로스
책쓰기코치. 윤문. 대필. 26권 집필. 132권 코칭! 온라인 양질 코칭. 첫 수업 무료. 코칭문의 (구글폼) https://lrl.kr/nZZo
팔로우
마안
간신히 내뱉어도 이내 흩어지는 말들. 글쓰는 동네 사진관 주인장. 사진과 영상으로 콘텐츠 기획하고 만들어요.
팔로우
토야
.고요하고 온화한 정감, 겹겹의 공간
팔로우
최송목
한 가지 선택만으로 살기엔 인생이 너무 짧은 거 같아요.
팔로우
단짠
삶 속, 소금처럼 쌓인 이야기들이 말을 걸어 옵니다. 달고 짠한 인생을 나누는 박아민의 단짠노트로 초대합니다. 밤이 감춘 빛을 찾아주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해변의별
우아한 삶을 이루는 시선들, 그 시선의 기록
팔로우
사각사각
영어,한국어 프리랜서 교사. 전자책 출간작가 이며 자기 반성와 함께 삶에 대한 희노애락을 씁니다.
팔로우
김정관
단독주택 설계에 매진하고 있는 건축사이며 집다운 집이 얼마나 소중한가를 글로 써서 대중에게 알리고 있는 수필가입니다.
팔로우
원석
파주에서 디자인 스튜디오를 꾸려가고 있습니다. 봄 내음, 여름 소리, 가을 바람, 겨울 풍경을 좋아합니다. 해 질 녘 하늘은 붙잡고 싶은 시간입니다.
팔로우
김운용
소설을 쓰고 있는데 종결을 하게 될는지 알수없다. 그래도 다들 휴식에 젖는 시간에 난 소설을 쓸거다 나만의 탈고로.
팔로우
아이엠 저리킴
창업 실화 소설 <지옥에서 사옥까지> : 이제는 출간 작가가 된 저리킴 입니다. 창업 7년반 동안의 이야기를 소설로 구성했습니다. / 많.관.부
팔로우
손민준
누구나 넘어져 눈물을 흘려야 할 때가 있다.
팔로우
봄비눈
우리가 겪었던, 있을 법한 사랑 이야기를 씁니다. 누군가에겐 추억이, 누군가에겐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그럼블 플랜트
그럼블 플랜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