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오늘 꿈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onl Oct 05. 2018

모은 돈

170721

걷다가 적금 만기가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다. 통장에 들어온 돈이 732만 몇천 원이었는데 내가 모은 보증금까지 합해보니 스물여덟 살 남자치고 많이 모은 거려나 싶었다. 눈을 뜨니 나는 보증금밖에 없었다. 그러고 보니 어제 모은 돈에 관한 이야기를 잠깐 하긴 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범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