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재현 Aug 13. 2019

오늘회와 성장할 동료를 모집합니다(채용공고201912)

빠른 성장을 위해 좋은 동료를 많이 모집합니다.


* 이 글은 2019년 12월 10일 버전입니다.



회사소개

오늘회는 산지에서만 먹을 수 있었던 수산식품을 IT를 통해서 신선함을 배송시간으로 유지하는 서비스를 기획하고 운영하는 모바일 프리미엄 회마켓입니다.


'수산시장에서 호구 당하지 않는 법', '산지에서 바가지 쓰이는 횟집', '집근처에서는 먹을 수 없는 특별한 음식들'을 쉽게 먹을 수는 없을까 하는 고민에서 출발한 오늘회는 대한민국 바다에서 나는 수산식품과 해외각지에서의 상품들을 오늘회 플랫폼에서 선보이며 '매분기' 150% 이상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오늘회는 배송을 바탕으로 신선식품을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양만큼을 받아볼 수 있는 새로운 푸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상품들과 좋아하는 것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통해 신선식품의 새로운 가능성을 확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오프라인에서 배송받거나 오프라인에서 구매하고도 온라인으로 주문정보를 확인하는 이제까지 없었던 특별한 신유통 플랫폼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앞으로의 일들

이제까지 오늘회는 수산식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플랫폼의 가능성을 검증하고 비즈니스 모델을 실험하는데 주력해왔습니다. 이제는 그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국내 최고의 수산 IT 회사로서 성장에 집중하고자 합니다. 오늘회와 함께 우리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시장을 함께 넓혀가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다리겠습니다.


오늘회 홈페이지 https://www.onul-hoi.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nul.hoi/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nul_hoi/


언론보도

“캐나다 성게알을 3시간만에 배송해요!” 오늘회가 꿈꾸는 수산 브랜드 플랫폼

[2세대 새벽배송 전쟁] ‘포스트 마켓컬리’는 어디?…새벽배송 왕좌 쟁탈전

"제주도 자연산회도 주문 4시간만에 집으로 배송"

"회시키면 오늘 저녁배송" 오늘회, 40억원 시리즈A 투자 유치



오늘회는 이런 분들과 잘 맞습니다.



자기 주도적인 사람

누군가에게 잘 보이기 위해서, 누가 일을 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오늘회에 필요한 업무를 스스로 찾아서 할 수 있는 분들을 선호합니다.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오늘회가 나아갈 비전과 방향을 끊임없이 공유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일을 성취하는 사람

과정이 아니라 결과(성패와 상관없더라도)를 내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스타트업에서는 제한된 정보로 빠른 의사결정을 내려야합니다. 그러므로 완벽한 업무성과보다는 일을 끝내고 결과/피드백을 기반으로 빠르게 개선할 수 있는 분을 선호합니다.


성장에 집착하는 사람

스타트업에서 일하는 것은 무질서속에서 질서를 만들어나가는 과정과 같고, 질서(프로세스)를 만드는 것은 개인의 성장을 크게 동반합니다. 제품과 서비스가 성장하면서 본인이 얻을 수 있는 개인적인 성장을 강하게 욕망하는 사람을 선호합니다.


객관적인 시각을 갖고 불필요한 이상을 품지 않는 사람

잘 될 것이라는 믿음을 기반으로, 다만 모든 일이 생각보다 어렵고 힘들며 오랜 시간을 들여야한다는 사실을 파악하고, 냉정하게 현실을 분석하며 문제를 해결해나갈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호기심이 많은 사람

업무를 묵묵히 해내는 사람보다 관련된 업무에 다방면의 호기심과 지적 욕구를 분출하는 사람. 본인의 취향, 타인의 취향, 대중의 니즈에 대해서 끊임없이 의문을 가지고 궁금해하며 답을 얻는 사람을 선호합니다.




채용 중인 포지션 (2019년 12월 10일)



채용직군 요약 


상품팀, 디자인팀, 마케팅팀, SCM팀 채용 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개발팀]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신입, 경력 3년 이상) - O명

· 오늘회 서비스의 ui/ux 개선 및 신규 피쳐 개발 및 개선
· 커머스 개발경력 우대
· Ruby on Rails를 사용한 Backend 개발 경험

[개발팀] 백엔드엔드 엔지니어 (신입, 경력 3년 이상) - O명

· 사이트, 백오피스, 배송·물류 시스템 개발 및 고도화
· 주문 - 정산 - 발주 - 배송 - 결제 시스템 개발 고도화 
· TDD 경험자 우대 
· RDBMS, NoSQL, Redis, ELK, Was 등 인프라에 경험이 있으신 분
· Docker 및 Terraform 을 서비스 레벨로 사용한 경험
· 단위별 PM 역할을 담당하며 개발을 빠르게 구현, 개선

[개발 관련 직군 상세내용 보기]

[입사지원서 작성하기]



채용 직군 상세


[근무환경]

10 to 7

선릉역 1번 출구 도보 1분, 위워크 12층에서 근무


[연봉/대우]

성과를 우선하는 만큼, 희망 연봉으로 지급해드립니다.

경력직의 경우 채용 시, 이전 직장연봉의 10% 이상 인상을 보장합니다.

스톡옵션은 입사 시 바로 지급되지 않습니다. 6~12개월 근무 이후 업무 성과에 따라 지급될 수 있습니다.

수습기간 3개월이 반드시 적용됩니다. (직원과 회사의 합을 맞춰보는 기간이므로 필수입니다.)


[복지]

회사가 어디에 '비용'을 집행하느냐에 따라 회사의 문화가 형성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회는 프랜차이즈 커피 쿠폰을 제공하거나 모임을 지원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좋은 팀원들과의 협업 경험이 가장 큰 복지라고 생각합니다.


빠르게 오늘회에서 동반성장하시고, 오늘회의 경험이 더 좋은 커리어를 위한, 혹은 커리어 골을 위한 디딤돌이 되었으면 합니다.



[지원/채용 방법]

입사지원서 작성 (포지션별로 필수 추가 자료가 있는 경우 함께) 제출 - [입사지원서 작성하기]

→ 1차 서류 심사 : 1주일 이내 통보

→ 2차 실무면접

→ 3차 대표자 면접


[문의하기]

채용 관련 문의는 contact@onul-hoi.com로 주세요. 빠르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지금 단계에서 꼭 필요한, 오늘회 업무 매뉴얼 만들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