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9
명
닫기
팔로워
59
명
뮤뮤
사건현장 대신 삶의 이면을 수사하며, 암 4기라는 생의 거대한 사건을 통과해온 기록자입니다. 매일 근육을 키우고 오늘의 문장을 데스킹하며 '아주 보통의 하루'를 단단하게 채워갑니다
팔로우
청보리
말하기 보다 읽기와 쓰기능력을 키우는, 조용한 어른이 되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자연에
아름다운 자연을 소개합니다 ^^
팔로우
이정미
예쁜정미* 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남순
이남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Helia
"말이 되지 못한 마음을 글로 쌓습니다. 기억과 계절, 감정의 결을 따라 걷는 이야기꾼. 햇살 아래 조용히 피어난 문장을 사랑합니다." 주말은 쉬어갑니다.
팔로우
문 정
독일 뉘른베르크에 살며 50대가 되어 그리고 쓰기를 시작하였다. 100일 동안 매일 한 편의 글과 그림을 연재하여 독자와 찐공감을 하고서, 작가라는 사명을 가슴에 뜨겁게 품었다.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비타민
비타민같이 상큼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k-워킹맘입니다. 호기심이 많고, 도전하기를 좋아합니다. 소소한 일상다반사 글쓰기로 더 성숙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
팔로우
송지영
흩어진 사유를 모아 문장으로 엮습니다. 오늘을 붙들어줄 언어를 찾아 씁니다.
팔로우
홍지숙
홍지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포롱
살며시 포롱거리며 다가온 사이
팔로우
낭만고양이
필사와 미라클모닝으로 나를 알아가는 과정을 거쳐 매일 글쓰기로 두번째 삶을 그리고 있다.
팔로우
Oldyorker
Jae Kue Byou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언주
이언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현철
코로나 이전에는 중소기업에서 산업용 접착제를 수출했고 현재는 외국계 공공기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버블밀크티
에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혜진
이혜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센치
텅 빈 마음은 사랑으로 가득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