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렌지필름 Sep 27. 2019

제1회 심심풀이영화제

심사위원 참가



안녕하세요? 오렌지필름 입니다.

좋은 기회로 제1회 #심심풀이영화제 심사에 참여했습니다.

뜻 깊은 기회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영화제는 10/27(일) ~ 10/29(화)까지 용산 롯데시네마에서 매일 오후 6시에 진행된다고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GUJIFF 는  영화제에 아트를 입혀 새로운 영화 예술 콘텐츠를 창출하고 심도 깊은 대화의 장을 마련해 독립, 예술 영화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GUJIFF가 숙명여대캠퍼스타운 사업단과 함께 개최하는 첫 청년영화제는 청년들이 직접 기획하는, '청년의/청년에 의한/청년을 위한' 유일한 서울에서 개최되는 영화제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가집니다.


'용용 시네마'(Young Yongsan Cinema)란 미래를 향해 내딛는 용산의 역동적 발걸음이 바로 청년들로부터 시작함을 인지하고, 청년(Young)들을 대상으로 한 용산구(Yongsan) 중심의 영화제를 목표로 합니다. 2019년 용용 시네마는 용산이 서울의 중심에 위치해있고, 심장 박동이 청년의 젊음과 역동성을 상징한다는 점에서 ‘심장(心)’을 테마로 한 '제 1회 심심풀이 영화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용산, 청춘의 심장을 두드리다” 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본 영화제는 서울의 중심(中心) 용산에서 펼쳐지는, 청년들의 마음(心)을 두근거리게 할 젊은 영화인들의 축제가 될 것입니다. 




제1회 심심풀이영화제

일정 : 10/27(일) ~ 10/29(화) 오후 6시

장소 : 롯데시네마 용산



상영작 및 자세한 내용은 심심풀이영화제 홈페이지 참조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simff2019)

매거진의 이전글 한국예술종합학교 수요단편극장 '비평'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